[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Krispy Kreme Doughnut)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02 / 2019.12.24
- 1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크리스피 크림’브랜드 소개
II. 크리스피 크림 현 마케팅 전략 분석
III. 크리스피의 문제점과 대안적 마케팅 전략 구상
Ⅳ. 결론
- 본문내용
-
I.‘크리스피 크림’브랜드 소개
“글레이즈를 발명한 사람은 천재에요!!”
전세계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Sex and the City]의 한장면 속의 대사이다. 천재라고까지 극찬하는 도넛의 정체는 다름아닌 Krispy Kreme Doughnut.
지난 겨울 엄청난 판촉 행위와 함께 아시아 최초의 크리스피 크림 매장이 신촌에 오픈하였다. 매장이 하나씩 늘어가는 가운데 지금껏 던킨 도넛이 단독 질주 해왔던 국내 도넛 시장의 판도가 어떻게 바뀌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Krispy Kreme Doughnuts)은 1937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윈스턴세일럼(Winston-Salem)에서 설립된 미국 2위의 도넛 체인이다. 2004년 7월 현재 미국 내 44개 주에 380여 매장을 운영 중이며, 캐나다, 호주, 영국, 멕시코 등 4개국에 2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피 크림의 매출액은 이미 2002 회계연도에 3억 9천 4백만 달러에 달했는데, 2년 만에 6억 6천 5백만 달러(2004 회계연도)로 급격히 증가했다. 더욱이 이 기간 동안 당기순이익이 2천 6백만 달러(2002 회계연도)에서 5천 6백만 달러(2004 회계연도)로 2배 이상 증가하여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wnsh1***
(2009.11.24 17:08:34)
- 내용은 충실한데 자료가 너무 오래됐네요...
- key0***
(2007.11.23 16:33:45)
- dd
- kskim***
(2006.07.12 03:05: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