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크림의 마케팅전략과 향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및 매장소개
우리나라 도넛 시장 현황
경쟁자 분석 (던킨 도넛의 SWOT분석)
크리스피크림의 마케팅 전략 (SWOT, STP, 4P)
문제점과 그 해결책
- 본문내용
-
우리나라의 도넛 시장 현황
던킨 도너츠 (317개 매장에 연간 800억원의 규모 90%을 장악)
크리스피크림 (현재 3개 그동안 2개의 매장에서 연 90억원 매출 예상 더 늘어날것으로 추정) 총 1000억원 규모
경쟁자 분석 - 던킨 도너츠의 SWOT분석
국내 최다 점포
선점 우위 확보
적극적 마케팅 통한 높은 인지도
커피제품에서의 가격 경쟁력
미국도너츠업계2위인 크리스피크림사 국내진출
스타벅스의 도넛사업부분 확장
유사제품의 범람
샌드위치 및 토스트 제품의 선전
크리스피 크림의 마케팅 전략 - 4P 전략
고객 플러스 – 델타
지식을 공유한다
입소문을 유도한다
커뮤니티를 구축한다
체험 샘플을 제공한다
제품 그 이상의 것을 판다
크리스피 크림의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소수계층에게만 알려져 있다
점포수 부족으로 인한 접근성이 어렵다
경쟁사와의 메뉴의 차별화가 없다
계절에 따라 판매량에 차이를 보인다
현지 문화에 대한 정확한 파악이 없다
가격이 비싸다
접근성이 어렵다
Take - in 치고는 좌석수가 적다
자료평가
- 안녕ㄹ리잖아요 -_ -
- tedy0***
(2006.06.03 01:01:41)
- 파일이 깨졌어요!! 안열리네요!!
- toptop***
(2005.10.26 22:07:41)
- 2002버전으로 보니까 열리네요 죄송;;ㅋ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toptop***
(2005.10.26 23:52: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