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 WHISEN고급화를 갈망하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WHISEN 고급화를 갈망하다
Premium과 Super Premium
Whisen 의 현재
소비자 판매 만족도
1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Super Brand 조사
1위
에너지 위너상 수상
국가 고객 만족도
1위
세계 시장 에어컨 판매 1위
Catch !!!
High class Consumer
우리의 전략
High
profitability
Follow us!
These day, air-conditioner market
1
Brand Identity and image
2
How to Convey Brand Identity and image?
3
The End. Bye Bye~!
4
에어컨시장 Trend와 나아가야 할 방향
현재 에어컨 시장의 Trend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휘센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2)휘센의 발전방안 - 치열한 경쟁시장 관리 -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 고급화 - 세계경기침체로 인한 불황 극복Ⅲ. 결론 - 북미&유럽: 프리미엄 판매를 통한 브랜드 위상 강화 - BRIC`s 등 신흥시장 : 철저한 현지화 전략 - 중동 아프리카 : 전자 및 자원개발 등 시장선점 전략 - 동남아 : 글로벌 생산기지와 판매전략 지역 육성- 중국시장에서 LG휘센은 프리미엄전략에 주력  - 중국시장의 수출을 늘려 세계 브랜드 위상

  • LG에어컨 휘센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휘센의 마케팅 전략디자인 중심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3LG 전자 내에서의 디자인 부문의 위상->LG 전자 내에 디자인 경영센터 설립->디자인 세계화를 위해 세계 각국에 디자인센터를 설립디자인 일체감 구축활동에 기반을 둔 제품개발 -> 구매예정자 조사 -> 아이디어심의 상품성 심의-> 모형제작-> 고객만족도 조사 -> 다양한 피드백 기법 3. 휘센의 마케팅 전략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 효과 4LG 블루윈WHISEN ~★브랜드 리뉴얼 이후 업계 1위 탈환3

  • [마케팅] LG전자 휘센(WHISEN)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WHISEN ~★브랜드 리뉴얼 이후 업계 1위 탈환마케팅전략< TV광고 변화 과정> - 타겟과 포지셔닝을 알 수 있다.2000년~2001년휘센이 단독 브랜드로서 처음 출시되는 시기(광고의 역할 매우 중요함)- 슬로건: 휘센이 하나씩 팔릴 때마다 세계의 여름이 조금씩 시원해집니다. (세계 속의 휘센을 강조)마케팅전략2002년모델 : 시원한 이목구비의 황신혜황신혜를 엄마로서 등장 시킴2003년모델 :배 용준 (하우젠: 채시라)남성과 아이의 즐거운 한때를 보여주

  • [아케팅] 귀뚜라미 송풍형 에어컨 마케팅 기획서
  • 휘센은 시원하면서 깔끔한 디자인 제품이 특징으로, 12단계의 필터 시스템을 사용해 공기정화기능을 향상시켰다. 대우 일렉트로닉스의 클라쎄는 비타민 안티 바이러스 필터를 사용해 공기청정기 감기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기능과 전원을 끌 때 30초 정도의 공회전을 통해 에어컨 내의 물기를 제거해 곰팡이 균의 번식을 억제해주는 청소기능도 있다.b) LCD탑재최근 에어컨에 LED대신 TFT-LCD를 탑재한 제품이 등장하였다. 에어컨에 TFT-LCD를 장착해 제품

  • hauzen(하우젠) 브랜드분석과 마케팅분석 파워포인트
  • 휘센 53하우젠 44기타 3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에어컨 시장점유율53%출처 : 부산일보 2010.5Brand Identity of WHISEN 에어컨 업계 1위 WHISEN1968년 금성 에어컨 출시 이후 부동의 1위 고수!!2000~2009년 세계시장 점유율 1위 !!2010년 형 신기술:“스피드 쿨”샤워기능“휴먼 케어 인버터”기능“WHISEN”의 성공요인은??각 지역별 최적화, 차별화 전략-글로벌 현지 적합형 에어컨 개발단순한 시원함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