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TV 광고디자인 비교분석 -에어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에어컨 광고의 시대별 특징
2.에어컨 광고사의 소개와 브랜드 컨셉
-1) 휘센
-2) 하우젠
-3) 위니아
3. 광고분석
-1) 광고컨셉
-2) 광고내용
-3) 주요 creative 전략
-4) 광고 디자인 요소
4. 에어컨 TV광고디자인의 비교
- 본문내용
-
에어컨 광고사의 소개와 브랜드 컨셉
1) LG 휘센
브랜드로고 : Life is cool~ WHISEN
문자는 휘몰아치는(Whirlwind) 센바람(Sender)이라는 의미를 가진 휘센(WHISEN)의 브랜드 네임을 나타냄
Life is cool은 공기의 환기, 정화, 순환까지의 삶의 쾌적한 환경을 약속하는 08년 휘센의 새로운 슬로건
브랜드 컨셉
자연의 바람, 생활의 질을 높임
세계 최초, 최고의 품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앞선 기술력, 효율성, 제품성 강조
2) SAMSUNG 하우젠
브랜드로고 : 바람의 여신 HOUZEN
독일어의 집(HOUS)와 중신(ZENTRUM)의 합성어로 생활의 중심이라는 뜻
영문소문자를 채택해 편안함과 부드러운 여유를 감각적으로 더함
우측 상단에 ‘보석’ 심볼을 부여하여 하우젠이 꿈꾸는 이상적인 가치 상징
.
.
3) 위니아
브랜드로고 : Power of Simplicity WINIA
Wind 와 UTOPIA 의 합성어
자동차 공조 전문 기술(SCC)을 가정용 에어컨에 국내 최초로 적용하여 소비자에게 쾌적한 삶을 제공함으로써 WINIA의 브랜드 비젼을 구체화 시키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