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zen(하우젠) 브랜드분석과 마케팅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9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하우젠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목차
-
“하우젠” 선택동기
“하우젠”브랜드 이슈
브랜드 소유그룹
브랜드 역사
제품과 서비스
유통경로
Brand Identity of Hauzen
Brand Identity of TROMM
Brand Identity of WHISEN
Brand Identity of WoongJin Cairs
하우젠 브랜드 파악을 위한 소비자 조사
브랜드 이미지 Mental Map
브랜드 재인(Brand Recognition)
브랜드 회상 (Brand Recall)
Q) 에어컨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십니까?
Q) 세탁기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십니까?
Q)에어컨을 살 때 고려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Q)세탁기를 살 때 고려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Q)하우젠 하면 떠오르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가??
NEW STP
문제점 보완 전략
- 본문내용
-
통합 브랜드
통합 브랜드의 고질적인문제점
-각 제품의 특징이 무엇인지 인지 연상작용 부족.
시장 진입 시기, 브랜드
휘센의 선발주자 이점
-하우젠 브랜드 인지도 미미
통합브랜드 출범으로
-차별화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