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ORGANIZATION
MANAGEMENT
EAST LIFE
KAKAO TALK
Organization Design & Structure
Organizational Goal
External Environments
Service Technology
Limitation & Suggestion
1
2
3
4
5
INDEX
Stakeholders, 4-Model, Miles & Snow Model
Organizational Dimensions, KAKAO Structure’s features
External, General, Task Environment
ST Typology, Inter-department technology
Limitation factors, New Solutions
INTRODUCTION
NO.0
Send
카카오
오후 10:21
오후 10:22
Co. Kakao
The company that provide global mobile instant messenger service KakaoTalk
오후 10:21
2006. 12 create company
2010. 03 started KakaoTalk service
오후 10:22
When it started
오후 10:22
Products
오후 10:21
KakaoTalk, KakaoAgit, KakaoStory, KakaoPoll, KakaoPlace, KakaoGame, KakaoStyle, KakaoAlbum, KakaoPage and KakaoHome
Send
카카오
KakaoTalk’s history
오후 10:21
Send
1 오후 10:21
카카오
Send
카카오
KakaoTalk’s rapid growth
오후 10:22
260million visitors per day
150million visitors per day
Send
카카오
KakaoTalk’s rapid growth
오후 10:22
4.1 billion texts
per day
300 million texts
per da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기업분석 카카오톡 마케팅 카카오톡 브랜드마케팅 카카오톡 서비스마케팅 카카오톡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목 차서론환경분석SWOT 분석카카오톡 현 문제점 및 개선방향카카오톡 STP전략카카오톡 마케팅믹스 4P전략제1장 - 서론제 1절 카카오톡 기업 선정동기1. 누구나 단 한번쯤이라도 들어봤을 법한 이름2. 국내 모바일 앱 이용률 1위(2014년 8월)제1장 - 서론제 2절 기업소개1. ㈜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시스템제1장 - 서론2. 사업분야주식회사 ‘카카오’의 메신저 시스템카카오톡의 모바일

  • 카카오톡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카카오톡 향후나아갈방향제시 및 느낀점
  • 서비스분석경영,마케팅전략미래방향제시-목차-1. 카카오톡 서비스소개2. 카카오 기업현황분석3. 모바일메신저의 개념과 서비스소개4. 카카오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카카오톡 경영전략(1) 수익창출전략(2) 브랜드 및 서비스전략(3) 디자인전략(4) 사회공헌활동 (CSR전략)6. 카카오톡 마케팅전략(1) 캐릭터마케팅 (카카오프렌즈)(2) 바이럴마케팅(3) 프로모션전략7. 향후나아갈 방향제시8. 결론 및 느낀점1. 카카오톡

  •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 카카오톡경영 성공사례분석Ⅰ.기업소개□위치 및 위상- 현 이용자수 약 5000만 명. - 국내 무료메시지 업계 불굴의 1위.- 올해 초 기업평가액 5200억.(투자사들이 직접 평가)□기업철학- 카카오톡 수익모델보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서비스를 만드는데 힘쓰자.- 카카오톡에서는 사용하는 사람들을 소비자라고 부르지 않고 사용자라고 부른다.□기업인재상- 스스로 찾고 도전하는 사람.- 어른들이 하지 말라는 것에 도전하는 사람.- 함께 일하고 싶은

  • [모바일메신저시장] 라인과 카카오톡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보고서
  • 라인과 카카오톡의경영전략 비교분석목 차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 3Ⅱ. 스티커 수요증가 4Ⅲ. 업체들과의 협력강화 5Ⅳ. 카카오톡의 사운드콘 6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6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인 네이버 라인(LINE)과 국내 대표 메신저인 카카오톡이 스티커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쟁을 한창 벌이고 있다. 국내 외

  • [모바일메신저시장] 라인과 카카오톡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PPT자료
  • 라인과 카카오톡의경영전략 비교분석목차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Ⅱ. 스티커 수요증가Ⅲ. 업체들과의 협력강화Ⅳ. 카카오톡의 사운드콘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 *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인 네이버 라인(LINE)과 국내 대표 메신저인 카카오톡이 스티커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쟁을 한창 벌이고 있다. 국내 외 기업, 스타들도 마케팅 수단으로 스티커를 적극 활용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