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8 / 2018.12.18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시 PPT 발표자료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소개

2. 대형할인점 시장분석
(1) 대형할인점의 특성
(2) 시장현황분석

3. 이마트 트레이더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이마트 트레이더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전략
(1) 서비스전략
(2) 운영전략

6.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전략제시
본문내용
- 국내 최초의 창고형 마트라는 메리트를 가지고 오픈
- 상품구성은 주로 국내상품으로 구성, 수입상품에 대해서는 코스트코보다 한정적
- 비회원제로 운영되며 결재방법도 다양하게 제공하며, 코스트코에는 없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해놓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