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경영전략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사례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 경영전략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사례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서론
과제선정동기
기업소개
-카카오톡의 시작과 변천
-카카오톡의 기능
-카카오톡의 수익구조
기업의 현재 상황분석

본론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시장 선점 효과
-Free and Easy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
-국민 게임

카카오톡 경쟁사분석
-라인
-마이피플
-틱톡

결론
카카오톡 마케팅 전략제안
-카카오톡 미사용자 대상 마케팅 전략
-카카오톡 미사용자 대상 마케팅 전략
→ 젊은 층 공략을 위한 방법
본문내용
▷예의 바른 카카오톡 되기 프로젝트

ⅰ 실버층을 위한 효도기능 : 폰트 키우기 조절 기능

ⅱ 사생활 침해가 염려되는 사용자를 위한 기능

-전화번호 인증시
“전화번호부와 연동하시겠습니까?” 라고 물어볼 것

- 블라인드 기능 & 사생활보호 앱 출시

블라인드 기능 : 원하는 사람의 친구목록에만 자신이 뜨도록 함

사생활 보호 앱 : 완벽한 사생활 보호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생 활 보호 버전 카카오톡 출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 정도 자료를 3000원에 올리다니...ㅠ 이 사이트의 수준이 의심됩니다.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 dhz***
    (2014.02.18 18:25:43)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성공 전략 분석
  • 마케팅 관리 Team Projectcase study‘카카오톡‘의성공 사례Ⅰ. 서 론ⅰ) 본 연구동기- 사례연구 케이스로 ‘카카오톡’을 선정한 이유 ⅱ) ‘카카오톡’소개ⅲ) 연구 목적 및 방법Ⅱ. ‘카카오톡’ 성공요인 분석i) ‘카카오톡’의 위기와 위기극복ⅱ) ‘카카오톡’의 전반적인 성공요인 ⅲ) 유사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차이점 Ⅲ. ‘카카오톡’의 마케팅 전략 분석 ⅰ) 4P 분석ⅱ) STP 분석ⅲ) SWOT 분석ⅳ)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사례로 본 하이트2. 하이트진로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3.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설문조사를 통한 하이트진로 문제점분석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1.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마케팅믹스2) Price3) Place4) Product5) Promotion2.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1) 장기적 전략제안① TV광고② 기대효과2) 단기적 전략제안3) 프로모션 예산 결론 및 나의의견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카카오톡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 5. 카카오톡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카카오의 서비스 성공사례(1) 카카오택시의 성공사례 분석(2) 카카오페이의 성공사례 분석8. 카카오 (카카오톡)의 향후전망9. 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자료 >1. 카

  • 카카오톡 서비스분석*성공요인분석*SWOT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서비스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언및 느낀점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분석-목차-1. 카카오톡 서비스소개2.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분석3. 카카오톡의 사회적인 영향력4. 카카오톡의 서비스전략5. 카카오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6.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안(1) 적극적인 해외투자(2) 제휴전략 제안8. 결론 및 느낀점1. 카카오톡 서비스소개2006년 기획자 1명, 개발자 2명, 디자이너 1명 등 총 4명의 소수 정예 팀

  •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사례연구및
  • 카카오톡마케팅사례 연구< 목차 >1. 카카오 기업소개(1) 카카오 기업개요(2) 카카오톡의 발전과정2. 카카오톡의 국내시장 성공요인(1) 카카오톡의 틈새시장 공략(2)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3. 모바일메신져산업 5 Force Model 분석4. 카카오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카카오톡 서비스전략 제안7. 느낀점1. 카카오 기업소개(1) 카카오 기업개요2011년 카카오톡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