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단국대 도서관 이용실태 만족도와 운영방안에 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서 론
Ⅱ.
1. 아랍과 이슬람의 발흥
2. 이슬람의 발흥과 무함마드
3. 메디나의 무함마드
4. 무함마드 사후 이슬람 공동체의 변화
5. 칼리프제와 무슬림의 정교일치 개념
6. 칼리프제와 교황, 황제제의 차이
Ⅲ. 정통 칼리프 시대
1. 1대 칼리프 아부 바크르
2. 2대 칼리프 우마르
3. 3대 칼리프 우스만
4. 4대 칼리프 알리
Ⅳ. 결 론
- 본문내용
-
1.조사목적
단국대학교 학생들의 도서관에 대한 이용실태 및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하여
더욱 바람직한 도서관 운영방안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단국대학교 학생들의 도서관 이용형태, 자료, 시설, 청결성, 서비스 및 문제점 등을 파악하여 향후 도서관 운영에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고 제공하기 위하여
2.조사방법
(1)조사대상 및 조사기간
2009년 2학기 현재 단국대에 재학중인
1,2,3,4학년 학생 102명을 대상으로 함.
표본 추출방법: 편의, 임의표본추출
조사기간: 2009년 11월9일~11월20일
(2)조사의 측정도구
설문지 ( 자료, 시설, 청결성, 서비스 )
3.가설설정
H1. 단국대학생의 도서관 만족도는 도서관의 내적 요인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1-1. 단국대학생의 도서관 만족도는 ‘자료’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1-2. 단국대학생의 도서관 만족도는 ‘시설’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1-3. 단국대학생의 도서관 만족도는 ‘청결성’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1-4. 단국대학생의 도서관 만족도는 ‘서비스’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2. 단국대학생의 도서관 만족도는 도서관의 외적 요인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2-1. 단국대학생의 도서관 만족도는 ‘성별’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2-2. 단국대학생의 도서관 만족도는 ‘학년’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