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엔프라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능성 화장품
내부 환경 분석
- 엔프라니
외부 환경 분석
- BCG분석
- 포터의 5단계 진입설
- 경쟁사 분석
- 제품 이미지
SWOT분석
4P분석
관계마케팅전략
결론
- 본문내용
-
기능성 화장품이란?
피부에 멜라닌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며 기미/주근깨등의 생성을 억제함/ 또는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색소의 색을 엷게 하여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가진 화장품
피부에 탄력을 주어 피부의 주름을 완화 또는 개선하는 기능을 가진 화장품
강한 햇볕을 방지하여 피부를 곱게 태워주는 기능을 가진 화장품
자외선을 차단 또는 산란시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가진 화장품
장래성
의약품 개발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경쟁력있는 제품 개발 가능
저자본으로 고부가가치 창출 가능한 첨단 미래형 산업
다양한 새로운 형태의 시장 확대 예상(기존의 3가지 범주에서 여드름, 가려움 약화 등의 여러가지로 적용대상이 강화 : 관련 법안 개정을 요함)
전망 예측
국내 화장품 업계가 천연제품을 사용하는 등의 자연친화적인 정책을 펼치면서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
미의 추구에 약물적 효능 또한 전달하는 지속적인 제품개발 필요
고기능성 + 다기능성
을 갖춘 제품 개발이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