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설문지] 국내 진브랜드 `버커루 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설문조사에 응답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문항은 두 개씩 짝지어진 브랜드간의 유사성 정도에 따라 ‘매우 유사함’ 에서부터 ‘전혀 유사하지 않음’ 까지 모두 7개의 단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느끼시는 브랜드간의 유사성 정도에 따라 해당하는 번호를 체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버커루 진과 캘빈클라인 진이 매우 유사하다고 느끼신다면 아래와 같이 ①번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2. 본 설문은 각각의 진 브랜드가 가진 공통적인 속성에 대한 질문입니다. 각 브랜드 별로 가지고 계신 생각에 따라 7개의 단계로 나누어진 번호 중에 하나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1) 가격에 대한 질문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화장품산업에서 웰빙의 모습
  • 브랜드 불신 등을 들 수 있었다.조사기법1 : 2차자료 수집화장품 시장 규모화장품 시장의 연도별 화장품 시장 규모를 간략히 살펴보면 1999년도에는 생산실적이 2조 8,000억원으로 전년대비 17.4%로 상승하였지만 2003년의 경우에는 3조 8,850억원으로 3.7% 상승하였으며 2004년도에는 3.2%정도 상승한다고 한다. 즉 화장품 시장규모의 증감율은 계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다. 이에 따라 태평양을 선두로 국내화장품 회사들은 해외진출을 모색하고

  • [마케팅조사] 에너지 음료 핫식스 HOT6 판매전략
  • 진한다조사방법원인 연쇄 분석경영방법론 1조조사 대상 : 김영도,이선무,김하슬 김성군조사 일시 : 2012. 5. 16. 20시속성구매편의성브랜드가치구매요인효능맛디자인성분휴대성타우린카페인칼로리잠쫒기피로회복소화갈증해소술을 마실 때식사 후공부하기 전커피대용목마를 때합리적인가격선호브랜드국내외브랜드쉬운 구매경로편의점소셜커머스자판기조사방법분류 체계 분석경영방법론 1조조사 대상 : 김영도,이선무,김

  • [마케팅조사] ㈜파루 `plu`플루의 전략 설정을 위한 설문조사
  • 마케팅조사론 강의을 듣는 학생입니다.이번에 ‘손청결 보습제품’ 에 대한 인지도와 그 사용에 관하여 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손청결 보습제란? 젤타입으로 ‘손접촉’을 통한 세균의 감염을 예방하는 새로운 개념의 보습 및 살균 핸드크림입니다.- 기능 : 비누로 손을 씻을 경우 세균의 65%가 제거되지만 손청결 보습제를 사용하면 모공 속에 들어있는 오염물질까지 15초 이내에 제거할 수 있습니다.손의 세균을 15초 이내에 없애줍니다.-

  • [마케팅전략] 제일모직의 마케팅전략분석
  • 론에 대해 연구하는 것이 MARKETING이라 정의 할 수 있겠다. 따라서 기업은 자사의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또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탐구한다. 이번 과제에서 우리 Great Marketing Planner (이하 G.M.P 팀이라 칭한다.) 팀은 이러한 마케팅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입각하여 국내 섬유의류산업의 선두주자라 할 수 있는 (주)제일모직을 통하여 그들의 다양하고 풍부한 섬유의류산업 마케팅 전략에 대해 연구, 조사함으로서

  • [졸업][마케팅]여성의승용차구매의사결정단계별마케팅전략연구
  • 국내 자동차 산업 52) 현대자동차 62. 여성소비자 분석 7Ⅲ. 구매 의사결정 과정 91. 소비자 구매 의사결정의 유형 102. 복잡한 의사결정 모델 103. 복잡한 의사결정 단계 111) 욕구발상 112) 소비자 정보처리 123) 상표평가 134) 구매, 구매 후 평가 144. 마케팅 시사점 15Ⅳ.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 161. 시장세분화 161) 가정의 중요성 162) 가정생활주기 173) 시장세분화 기본모형 20Ⅴ. 마케팅 리서치 211. 조사의 설계 211) 설문지의 구성 212) 표본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