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 라끄베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광고경영론
<라끄베르>
차 례
라끄베르의 브랜드 개요
경쟁제품 광고 분석
제품분석
상황분석(SWOT)
경쟁상품시장구조 및 상표위상분석
화장품 시장 세분화
타겟소비자 및 소비행태에 관한 분석
20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
20대 여성 미용관련 라이프스타일의 군집유형
20대 여성의 화장품 소비행태
광고 크리에이티브 평가
광고의 설득력 분석
인지적 반응
감정적 반응
광고 소구방법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분석
전체적인 광고평가
1. 라끄베르 브랜드 개요
1)브랜드 네임 : LacVert는 프랑스어로 호수(Lake)를 의미하는
‘라끄 (Lac)와 초록색(Green)을 뜻하는 베르(Vert)의 합성어
2) 브랜드 마크 :
3) 제품 디자인 : 호수, 나무, 새벽안개를 기본 모티브로 용기 전체에 호수의 주변 분위기를 표현함
2. 경쟁제품 광고 분석
양
민
아
빈틈없이
조이자
모공관리
Visible
Effect
B&F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강조
대나무 추출물을 통한
피부보호막형성
B&F
(애경
산업)
이
나
영
날마다
새롭게
태어나는
여자
Everyday New-face
라네즈
활동적
여성적
이미지어필
Harmoney-complex
라는 복합성분개발,
피부리듬조절
라네즈
(아모레)
심
은
하
여자의
피부를
존중하자
아름다운 개인주의 칼리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일관
기능성 천연성분을
캡슐화한 피토캐리어
공법,피부호흡효과
2
0
대
여
성
칼리
(한국
화장품)
모
델
광고
표현
광고
개념
광고
소구점
제품판매개념
타
겟
특성
경쟁
제품
3.경쟁사 비교
출처 : 파이낸셜뉴스(2002-06-18)
4-1.상황 분석(SWOT분석)
-아모레의 높은 인지도
-수입 화장품
-해외진출기회
-선호도 높은 기업인식
->IMF이후 사장점유율확대
THREAT
OPPORTUNITY
외부
환경
분석
조직비대
국내시장 치중
연구인력, 제품기술
대중화 지향
고객서비스 우수
WEAKNESS
STRENGTH
내부
기업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 동기부여의 기초이론
- [경영사례] LG 트롬세탁기(TROMM)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