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 노스웨스트 항공 항공사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 노스웨스트 항공
1. 국적
2. 회사소개
3. 채용 정보
4. 급여 및 복리후생
5. 아시아나항공의 Q&A
6. 최근 면접 기출문제
1. 국적
2. 회사소개
3. 채용 정보
4. 급여 및 복리후생
5. 대한항공의 Q&A
6. 최근 면접 기출문제
1. 국적
2. 회사소개
3. 채용 정보
4. 급여 및 복리후생
5. 노스웨스트 항공의 Q&A
6. 최근 면접 기출문제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1.국적
2000년 기준 항공승객운송 기준 아시아지역 17위, 세계 45위수준인 대한민국 항공사.
2.회사소개
1988년, 대한민국의 제2민항으로 설립된 아시아나항공은 고운 색동 날개만큼이나 아름다운 미소로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다. 아시아나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최고의 목표로 정하고,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목표로 정하고,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동절기(11월 중순~ 3월 중순)에 제공되는 코트 및 양복 무료보관 서비스이다. 한국과 날씨가 다른 지역으로 여행하는 국제선 고객의 코트와 양복을 무료로 보관하여 줌으로써 고객들이 불필요한 옷가방을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 주고 있다. 아울러 애완동물 운반함 대여 서비스는 아시아나의 세심함을 엿 볼 수 있는 서비스로서, 국내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애완동물을 안전하게 수송하고, 안전 운항을 도모하기 위해 애완동물 전용 운반함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대양 6대주를 연결하는 글로벌 항공사를 지향하고 있는 아시아나 항공은 이러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2005년까지 세계 30대 항공사,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 고객선호도 최고 상항사라는 타이틀을 달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02년 기준 B 747-400 12대 등 총 59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15개 도시 21개 노선, 국제선 52개 도시 59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직원수는 승무원 1,800여 명을 포함하여 총 6,180여 명이다.
3.채용 정보
》지상근무 직원
■근무부서
예약 및 발권, 영업, 마케팅, 공항여객서비스등 항공서비스 전 분야에서 근무할 수 있다.
■지원 자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채용절차 및 인재상
  • 대한항공 주요사업 매출액 변화>105,2153,9362,968446국내 경쟁사 국외 경쟁사 중국국제항공공사중국동방항공사중국남방항공사국내 경쟁사 국외 경쟁사 중국국제항공공사중국동방항공사중국남방항공사국내 경쟁사 국외 경쟁사 중국국제항공공사중국동방항공사중국남방항공사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미션/슬로건Excellence in Flight아름다운 기업취항지여객-32개국 100

  • 대한항공기업분석,아시아나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우주사업3) 기내식사업4) 호텔기판사업(1) 호텔 사업(2) 리무진 사업(3) 기내판매 사업5) AIR KOREA6) 그 외 활동(1) 황사방지 숲 조성 등 친환경 활동(2) 글로벌 문화사업 후원으로 자긍심 고취(3) 국가 미래 위한 육영사업 전개(4) 재해복구 및 불우이웃돕기 6.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비교분석1) 기업철학2) 경영이념3) 경영철학4) 내부마케팅(1) 대한항공(2) 아시아나 항공5) 항공서비스(1) 항공 예약 (2) 항공 스케줄(3) 항공운임(4) 항공사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현재와 미래의 마케팅전략 분석
  • 아시아나는 2000년 물류대상(대통령상)을 수상하였고, 한국관광학회가 주관하는 제54차 국제 학술 심포지엄 및 연구논문 발표대회에서 ꡒ2003년 관광기업대상ꡓ을 수상했다. 한국관광학회가 주관한 ꡒ관광기업대상ꡓ은 한국관광산업에 공로가 큰 기업체를 대상으로 매년 수상되어오다 항공사로서는 아시아나가 처음으로 수상하였다. 아시아나의 이번 수상은 세계최대의 항공사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입을 통해 대한민국을 항공강국으

  • [인적자원관리] 모집선발과정에서의 기업의 다양성
  • 항공사는 아시아나 항공, 일반 버스는 금호 고속, 택시는 삼환운수를 선정하여 조사를 하였다. 우리가 예상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택시회사가 가장 영세한 기업으로 분류 되었고 자료 역시 상당히 빈약하였다. 각 기업에서도 정비직, 서비스직, 영업직 등이 분류가 되는데 우리 조는 항공사의 기장, 버스운전사, 택시 운전사를 비교 해보기로 하였다. 우리가 선정한 기업에 대한 소개를 간단히 해보도록 하겠다. Ⅱ.기업 소개■ 아시아나 회사소개색동

  • [재무분석] 대한항공과 아시아니항공의 재무비율분석
  • 항공과 마일리지 서비스 제휴 제휴항공사 스타얼라이언스 ~ 1997년 세계최초로 형성된 항공사 동맹체                    아시아나항공, 에어 캐나다, 에어 뉴질랜드, 전 일본 공수, 오스트리안 항공, 브리티시 미들랜드, 폴란드 항공,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스칸디나비아 항공, 싱가포르 항공, 스팬 항공, 타이 항공, TAP 포르투칼항공사, 유나이티드 항공, 유에서 에어웨이즈, 바리그 브라질 항공 기업소개-아시아나항공회사명 대한항공 주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