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먹는 찰스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맥주 조
2. 찰스 소개
맥주 먹는 찰스
2012. 8월 부산대에서 시작
까다로운 20~30대의 NEEDS를
만족시키는 찰스 만의 독창적
인 분위기
특정상권에 국한 되었던 PUB 문화를 매력적이게 대중화시킨 새로운 문화공간
3. 프랜차이즈 특성
맥주 먹는 찰스
(1)가맹 절차
3. 프랜차이즈 특성
맥주 먹는 찰스
(2) 가맹조건: 1.점포면적: 실면적 33㎡ ( 10평 이상)
2.전기용량: 15km 이상 (전기증설 가능)
3.투자비용:
구분
금액
비고
가맹비
300만원
교육비
200만원
필수설비(주방설비포함)
1,600만원
인테리어 (점포내장공사)
평당 160만원
구성항목에 따른 변동 있음
간판
200만원
최초 공급 상품 (초도 물품)
100만원
현재 본사지원 중
집기 및 비품
200만원
총 개설 비용
10평 기준 4,200
15평 기준 5,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코카콜라를 넘어서기 위한 펩시콜라 마케팅 분석 및 제언
  • 소개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흥미는 물론, 활용하는 방법을 더욱 쉽게 설명하고 있다. 2AM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찍을 수도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오프라인에서 펩시존을 체험한 사람들의 온라인으로까지의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펩시존에서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를 통해 핸드폰으로 다운받을 수도 있으니까 말이다. 이렇게 증강현실을 활용한 체험마케팅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가 시킬 것이다.펩시

  • 코카콜라 VS 펩시 브랜드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소개하였듯 치아에도 좋지 않고, 비만에도 일조를 한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초,중,고등학교 매점에서 탄산 음료를 팔지 못하게 하는 등의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추세는 웰빙을 추구하는 현재 시대에서는 점점 더 가속화 되고 확산될 것이므로 콜라가 전체 비중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코카 콜라 입장에서는 큰 숙제가 아닐 수 없다.그렇기 때문에 코카 콜라 그 외 음료 사업 말고도 경쟁력을 갖춘 분야를 반드시 개발해야 한다고 보고 그

  • 오역의 제국: 그 거짓과 왜곡의 세계-역사와 사실을 왜곡하고 인류의 지적 성과물을 파괴한 오역사례들
  • 먹는 약) →성행위 후 먹는 경구 피임약 *wild goose chase(야생오리 쫓기) →헛수고, 결과 없는 노력 *secondhand smoke(smoking)(2차흡연) →간접흡연*smoke-filled room(담배연기 가득한 방) →(호텔 등 정치협상을 하는)막후 협상실 *break the ice(얼음을 깨다) →어색한 분위기를 부드럽게 하다.ice-breaking dance*feet of clay(진흙발) →결정적인 흠*nuclear-free zone(핵자유지대) ⟶비핵지대(정반대의 뜻)*at the eleventh hour(11시에) ⟶마지막 순간에*a fly in the ointment(연고에 붙은 파

  • [마케팅] 참이슬 마케팅전략
  • 맥주를 제외한술을 팔지 못하게 하고 허가 받은 특정 전문점만 취급토록 하는 법안이 정부내에서마련되고 있어 업계를 더욱 곤혹스럽게 하고 있다. • 긍정적 측면이에 대해 연구용역을 맡은 정헌배 교수(중앙대)는 세계에서 우리 나라만큼 손쉽게 술을 구입할 수 있는 나라는 거의 없다고 전제하고 주류전문판매점 제도를도입함으로써 연간 12조원에 이르는 천문학적 탈세를 방지하는 부수적인 효과를거둘 수 있는 만큼 이를 도입하는 것일 바람

  • [국제경영] 펩시 배네수엘라 시장철수
  • 맥주의 나라 독일의 체인점에서는 세계 최초로 맥주를 판매하기도 했다.② 글로벌화의 교도보 베네수엘라의 지리적, 문화적 특성상 펩시는 베네수엘라를 글로벌화의 교도보로 삼을 수 있다.첫째, 베네수엘라의 지리적 특성을 이용한다. 베네수엘라는 주변 남미국가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지리적 조건을 가지고 있다. 또한 베네수엘라의 TV 드라마 등이 주변 국가로 팔려나간다. 즉, 베네수엘라는 남미 문화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음으로 이를 이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