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참이슬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소개
2.참이슬의 특징
3.소주시장환경
4.환경분석
5.설문조사분석
6.경쟁환경분석
7.SWOT분석
8.핵심성공요인(KSF)
9.마케팅전략
10.광고전략
- 본문내용
-
동일 제품군 속의 타사 소주와 차별되는 참이슬만의 특징
• 국내 최초로 대나무 숯 여과공정을 도입한 “참眞이슬露”
참眞이슬露는 국내 최초로 대나무숯 여과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 술로, 용수
전체를 죽탄 처리한 미네랄워터로 만들기 때문에 일단 물맛이 맛있고 매끄럽다. 또한 대나무숯으로 여과하기 때문에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하여, 마실 때 전혀 부담이 없으며 아스파라긴산을 첨가하여 숙취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참眞이슬露의 공법에 사용된 대나무숯은 1000°C의 고온에서 구워낸 것으로, 천연미네랄 공급효과가 있어 물을 맛있게 하고 생체리듬을 조절,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한, 대나무숯은 수질정화 효과까지 있어 중금속 및 불순물을 제거해주고 냄새를 제거해주는 효과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참眞이슬露의 제조방법에 도입한 대나무숯 여과공법은 '죽탄과 죽탄수를 이용한 주류의 제조방법'으로 기술특허를 취득해 제조방법상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밖에 참眞이슬露는 IMF시대를 맞아 저가로 출시,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최소화하고 알코올 도수도 21%로 낮춤으로써 최상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 부담 없고 깨끗한 의미를 잘 전달하는 Brand name
참眞이슬露는 참이슬이라는 진로 본래의 의미를 되살리고, 맑고 깨끗한 제품의 속성을 표현하기 위해 붙여진 이름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