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수집, 의사소통방식 수집, 질문지법, 비질문지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18 / 2019.06.18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자료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본문내용
-
1. 의사소통방식 수집
1) 질문지법
(1) 집합조사 : 조사대상자를 한 곳에 모아 질문지를 비포하고 그 자리에서 기입시키고 회수하는 방법
①장점 : 시간 절약, 조사 간편, 오류감소
②단점 : 한 자리에 모으기 어렵다, 타인에 영향을 받을 가능성, 집단 상황이 응답 왜곡 초래, 교통비 지급 시 비용과다 등
(2) 배포조사 : 직장이나 가정에 질문지를 전달하여 직접 기재하게 한 후 회수하는 방법
①장점 : 비용이 적게 들고 생각할 시간적 여유 제공이 가능
②단점 : 오 기재 시 사정곤란, 타인 영향여부 파악이 곤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관광마케팅] 디즈니랜드 관광마케팅 전략 분석
- 캐논 canon 마케팅전략
- H&M 기업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H&M SWOT분석 및 H&M 미래전략수립
- [인적자원개발] 유한킴벌리의 경영이념과 ‘NEWAY’ 경영혁신
- [패션상품기획] 온앤온(On&on) 기획 및 마케팅전략
- 유한킴벌리 인적자원관리
- IFC SEOUL PROJECT 부동산개발사례
- 장애인 고용 정책에 대한 정리
- 유통물류측면에서 바라본 ZARA의 성공요인과 Marks & Spencer의 실패요인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