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좋은사람들 속옷 `예스`yes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0살의 감성내의 ‘예스’
예스의 제품
시장 구조 분석
제품의 수명주기 BCG매트릭스
속옷 산업내 경쟁관계
예스의 Target Market
예스의 4Ps
SWOT분석
우리의 표현 전략
매체 전략
- 본문내용
-
속옷 산업내 경쟁관계
1) 기존 경쟁 브랜드
쌍방울(이끌림) , 신영와코루(솔브)
이랜드(헌트)
2) 잠재적 경쟁기업
남영 L&F , BYC
1) Target Market : 1925 세대 (메인 20세)
2) 시장 규모
1조 2000억원
-> 10~20대 속옷 시장 4000억원
-> 전체 시장의 30%
1) ‘N’ 세대, 자기중심적, 소비에 민감함
2) 자신만의 전문분야를 중요시
3) 인터넷을 사용 정보에 강함
4) 프로슈머
5) 자유분방함, 변화에 민감
6) 광고에 민감, 광고에 대한 호감도 높음
7) 쇼핑과 낭비에 관해 어느 정도 관여함
1) Product
- 퀄리티 대비 합리적 가격
- 화사한 감각적 색감, 디자인
- 나만의 자수 프린트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