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좋은사람들 속옷 `예스`yes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20살의 감성내의 ‘예스’
예스의 제품
시장 구조 분석
제품의 수명주기 BCG매트릭스
속옷 산업내 경쟁관계
예스의 Target Market
예스의 4Ps
SWOT분석
우리의 표현 전략
매체 전략
본문내용
속옷 산업내 경쟁관계

1) 기존 경쟁 브랜드
쌍방울(이끌림) , 신영와코루(솔브)
이랜드(헌트)

2) 잠재적 경쟁기업
남영 L&F , BYC


1) Target Market : 1925 세대 (메인 20세)

2) 시장 규모
1조 2000억원
-> 10~20대 속옷 시장 4000억원
-> 전체 시장의 30%

1) ‘N’ 세대, 자기중심적, 소비에 민감함
2) 자신만의 전문분야를 중요시
3) 인터넷을 사용 정보에 강함
4) 프로슈머
5) 자유분방함, 변화에 민감
6) 광고에 민감, 광고에 대한 호감도 높음
7) 쇼핑과 낭비에 관해 어느 정도 관여함


1) Product
- 퀄리티 대비 합리적 가격
- 화사한 감각적 색감, 디자인
- 나만의 자수 프린트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제작] 속옷 브랜드 `yes`의 패션내의 sweetlie 광고기획서
  • 좋은사람들’ 이 2004년 출시한 브랜드이다. 스무살의 감성내의 Yes는 자기주장이 강하고 감수성이 예민한 1925세대를 겨냥한 감성 패션내의 브랜드이다. 2) ‘예스’ 브랜드의 지각도 → 지각도를 통해 ‘예스’ 제품과 경쟁브랜드 위치를 정리하여 보았다. ‘예스’는 저가품이면서 개성적인 패션내의이다.3) ‘예스’ 제품의 포지셔닝 : Simple, Pleasure, Sensitive보여주고싶은 만큼 예쁜 속옷내가 선택하는 나의 첫 번째 속옷순수하고 즐거운 나를 닮은

  • 속옷 시장 분석
  • 속옷까지 침투하여 제품의 형태와 기업 구조, 유통 구조 등 속옷 산업 전반에 걸쳐 큰 변화를 나타냈다. 여성 잡지에 나타난 속옷광고의 의미 연구, 김미영, 상명대학교 의류학 전공, 2000좋은 사람들의 보디가드로 시작된 속옷의 패션 개념은 점차 속옷에서의 마케팅 개념을 만들었다. 사실 80년대에 있어 속옷이라는 아직은 남들에게 말하고 보이기 민망한 소재는 마케팅에 소극적이고 나태한 태도를 보이게 했다. 심지어 80년대에 내의3사는 연평균 2-30%

  • 고급형 맞춤 속옷 사업 제안서 및 보고서
  • 사람들에게 속옷은 겉옷과 똑같은 옷일 뿐이다. 맘에 내키면 속옷이 노출되어도 별 상관이 없다. 그렇지만 그냥 아무렇게나 입는 스타일은 아니다. 속옷이 맘에 들면 지나가다가도 사버린다. (출처: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좋은사람들 의뢰)-> 이러한 통계적 수치 및 자료를 바탕으로 최초 주 타겟을 19~25세 여성으로 정하였다.인터넷 쇼핑에 가장 쉽게 노출되어 있고 또한 속옷에 대한 높은 관심과 개인의 개성 표현이확실하기 때문이다. 그리

  • [마케팅] 패션개성속옷 YES 예스 마케팅전략
  • 제고 - 자체생산을 통한 양질의 기능성제품 생산 2. 온라인 유통망과 점포 확충을 통한 접근성 높임3. 브랜드 인지도 향상- 지하철, 찜질방, 탈의실을 이용한 광고- 남성속옷의 홍보전략- TV 광고4.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고유텝 설정 - 한정판매전략참고자료좋은사람들 www.j.co.krYes’ 홈페이지 www.yes.j.co.krSolb 홈페이지 www.solb.co.kr비너스 이숍 www.venus-eshop.co.kr동양종합금융증권 www.myasset.comDAUM 검색 www.daum.netNAVER 검색 www.naver.com-첨부자료

  • [패션마케팅] 남성 속옷 브랜드 런칭
  • 광고연예인 협찬속옷의 패션화를 반영해 노골적이고 직접적인 속옷광고보다는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다른 럭셔리 브랜드 아이템들과 매치남성 잡지- GQ, 아레나, 루엘, 에스콰이어,프리미어, 스터프, 멘즈헬스럭셔리매거진- 노블리스, 네이버, 오뜨, 럭셔리, 헤렌, 세크레토웨딩잡지- 마이웨딩, 웨딩21, 블랑, 세이메리, 웨딩앤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연예인들에게 협찬하고 퍼블리시티로 활용김OO은 시크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