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제작] 속옷 브랜드 `yes`의 패션내의 sweetlie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분석
2. 시장 및 경쟁 상황
3. 소비자 상황
4. 문제점 및 기회
5. 광고 기본 전략
6. 크리에이티브 기본 전략
7. Media 전략
8. 이벤트 전략
- 본문내용
-
① 제품의 포인트
: 퀄리티&이미지대비 합리적인 가격대 화사한 파스텔 톤의 개성넘치는 색감, Simple한 디자인 나만의 속옷을 위한 자수(‘나만의 자수 프린트’ 서비스를 통해 1925세대의 심리를 파고들었다. 자수 프린트는 알파벳, 숫자, 문양 등을 속옷에 직접 새겨넣을 수 있는 ‘예스’ 만이 하고 있는 이색 서비스이다. 같은 속옷이라도 문양을 새겨넣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속옷’개념을 도입했다.)
젊은 세대의 니즈에 맞춘 트렌드 제품이 전체의 40%를 차지하는 등 패션이너웨어를 지향하고 있다.
(2) Price
: 1925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팬티,브래지어 제품을 디자인과 소재를 불문하고 3만원대 미만으로 판매하는 저가전략 구사 (팬티7,000~10,000/ 브라25,000~35,000)
(3) Place
: 주로 거리점포(전문점)를 통한 유통을 하고 있다. 현재 126개 전문점을 보유. (2005년4월기준)하고 있다. 젊은 세대의 집객력이 높은 다운타운을 전국 130개 상권으로 분리, 각 상권마다 1개 매장만을 오픈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