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사회 좋은 사람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좋은 사람들
contents
Contents
01
회 사 소 개
Contents
02
03
04
05
02
03
04
05
06
사 회 공 헌
브 랜 드 현 황
시 장 분 석
마 케 팅 전 략
결 론
기업명 : ㈜ 좋은사람들
대표자 : 염덕희(지앤지인베스트)
설립일 : 1993년 5월 1일
자본금 : 58억
종업원 : 465명
업종 : 제조, 도소매
품목 : 속옷, 내의류, 란제리
사훈 : 생각이 젊은사람들
도전이 즐거운 사람들
기업개요
회사소개
사회공헌
브랜드 현황
시장분석
마케팅 분석
결 론
날짜
업적
1995.
대중지향적 감각내의 보디가드 런칭
1996.
즐거운 내의 돈앤돈스 런칭
1997.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MEGA Ad Award 광고상 (보디가드결투편)
1998.
뉴욕 광고제 은상수상 (돈앤돈스 응원편)
1999.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원(KBPI) 1위 기업
2000.
국내최초 세계 속옷 역사전 개최 COEX
2001.
제1회 대한민국 속옷 디자인 공모전
2002.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1위기업 수상
2003.
제3회 난치병 환아 수술지원 "아가야 그동안 많이 아팠지" 시행
2004.
1925세대 감성내의 예스런칭
2005.
국내최초 스타일리쉬 란제리 섹시쿠키 런칭
2006.
신규브랜드 슈가프리런칭
2007.
예스 남성 전용 Y-MEN 출시
2008.
모던 스타일리쉬 란제리 섹시쿠키 City 런칭
연 혁
회사소개
사회공헌
브랜드 현황
시장분석
마케팅 분석
결 론
융합
고객만족
조화
경 영 철 학
고객만족 경영의 실천
현장위주의 경영
新 내의문화
창출
경영이념
회사소개
사회공헌
브랜드 현황
시장분석
마케팅 분석
결 론
CI(Corporate identity)
회사소개
사회공헌
브랜드 현황
시장분석
마케팅 분석
결 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적 경제수업에 임하며
  • 사회혁신이나 사회적 기업에 대하여 배운 후 그 내용이 실제 어떻게 진행되는지 SCG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 SCG 활동을 하면서 인상 깊었던 것은 SCG를 통해 만난 ‘사회적 기업가’나 ‘프로보노’ 중 사회복지사가 많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사회적 기업이 복지의 영역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제가 만났던 사람들은 대부분 경영학과나 경제학과, 법학과를 졸업한 사람들이었고 그런 사람들이 사회복지 전공자 보다 더 열정적으로 ‘사회적 기업’

  • [2023 사회복지시설과 사회적경제][마을기업 선정] 1.사회복지 실천현장에서 사회적 경제조직이 가지는 중요성과 의미를 작성하시오. 2.사회적 경제조직 중 한 곳을 선정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기업, 사회적기업 등이 사회적 경제 조직에 포함된다. 여기서 본인은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마을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과제물을 작성해보고자 한다. 마을기업이란 마을주민이 주도되어 지역의 각종 자원을 활용하여 안정적인 소득 및 일자리를 창출하는 마을 단위의 기업을 의미한다. 즉, 지역주민이 좋은 의미에서 기업적 감각을 가지고 생활자 의식과 시민의식을 토대로 활동하는 주민 주체의 지역사업인 동시에 지역 커뮤니티 내의 문제해결과 생활

  • 해외의 사회적 기업
  • 사회적기업 러쉬는 우리사회에 많은 도움이 되는 기업이다. 고체샴푸를 개발함으로서 액체샴푸보다 배송량을 줄일 수 있어 에너지를 아끼고 포장이 적게 들어가 쓰레기의 양을 줄일 수 있다.공정거래로 인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친환경의식을 공유하는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또한 활발하게 해준다. 러쉬는 이런 사회와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의 모토를 광고하거나 공개해 사람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소비자가 자신이 쓴 돈이 환경과 지역을 살

  • 프로스포츠와 기업의 상호작용을 통한 윈윈효과
  • 기업프로구단과 기업아시아투데이(뉴스) 中속옷 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은 16일 ‘프로야구 구단 팬티’ 판매율을 집계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 세 개의 구단과 계약프로야구 시즌과 맞물려 야구팬들의 큰 호응나?롯데팬티! 롯데 팬이라면 하나쯤은!프로구단과 기업맨유와 GM쉐보레 - 7년간 5억 9900만 달러의 셔츠 스폰서계약 체결쉐보레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스폰서는 2014-15 시즌부터 적용매시즌 7000만불의 사용료프로구단과 기업

  • 사회복지사의 희망 이야기
  • 사회복지사의 희망 이야기목차1. 들어가며2.아동⦁청소년3.장애4.의료⦁정신보건5.상담⦁노인⦁여성6.지역7.인권8.행정9.기업사회공헌10.마치며 1.들어가며사회복지사가 무슨 활동을 하는지에 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던 예전과 달리 오늘날에는 사회복지사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사람이 거의 없다. 그로인해 직장을 갖기 위한 자격증 취득만이 목표가 되고 있는 경우가 생긴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사회복지 현장 속에서 열정적으로 참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