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아미노업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기
- 제품소개,선정이유,시장현황
문제제기
- 설문조사, 문제제기
제품분석
- SWOT분석, 포지셔닝맵
광고목표
- 설문조사, 타겟선정, 광고목표
광고
- TV광고1&2, 인터넷광고
- 본문내용
-
선정 이유
1) 광고를 이해하기 어려움
2) 의도 불명확
3) 어울리지 않는 멘트
4) 타 경쟁 제품들과의 차별성 부족
5)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Strength
맛 : 다른 아미노 음료보다 맛좋음
기능 : 아미노산이 주성분,
저칼로리 혼합음료임을 강조
기능을 효과적으로 인식
모델 : 권상우 라는 톱스타를 이용
시선을 끄는 데 매우 효과적
광고 목표
6개월 이내에 아미노산의 기능을 소비자의 60%가 인지하도록 한다.
6개월 이내에 제품을 인지한 소비자의 80%가 아미노업의 차별성을 인지하도록 한다.
크리에이티브목표 - 광고목표 -
몸짱연예인 권상우와 옥주현을 모델.
아미노산의 기능 부각 위주의 광고 내용.
활기차고 밝은 배경 음악.
컬러 마케팅 – 인터넷 광고.
자료평가
- 인터넷 아무리 뒤져도 안나오던데ㅜㅜ잘쓰겠습니당
- yun***
(2013.06.13 00:57: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