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아미노업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기
- 제품소개,선정이유,시장현황

문제제기
- 설문조사, 문제제기

제품분석
- SWOT분석, 포지셔닝맵

광고목표
- 설문조사, 타겟선정, 광고목표

광고
- TV광고1&2, 인터넷광고
본문내용
선정 이유

1) 광고를 이해하기 어려움

2) 의도 불명확

3) 어울리지 않는 멘트

4) 타 경쟁 제품들과의 차별성 부족

5)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Strength

맛 : 다른 아미노 음료보다 맛좋음

기능 :  아미노산이 주성분,
저칼로리 혼합음료임을 강조
 기능을 효과적으로 인식

모델 : 권상우 라는 톱스타를 이용
시선을 끄는 데 매우 효과적

광고 목표

6개월 이내에 아미노산의 기능을 소비자의 60%가 인지하도록 한다.

6개월 이내에 제품을 인지한 소비자의 80%가 아미노업의 차별성을 인지하도록 한다.

크리에이티브목표 - 광고목표 -

몸짱연예인 권상우와 옥주현을 모델.
아미노산의 기능 부각 위주의 광고 내용.
활기차고 밝은 배경 음악.
컬러 마케팅 – 인터넷 광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인터넷 아무리 뒤져도 안나오던데ㅜㅜ잘쓰겠습니당
  • yun***
    (2013.06.13 00:57:11)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2009년도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
  • 광고론 2009년도 하반기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브로드밴드를 아시나요?브랜드명은 인지but어떤 상품인지는 알지 못한다하나로 텔레콤을 거쳐 SK브로드밴드로 거듭난 지금은 브랜드 인지도가 많이 저조해 진 것 같아요. 저부터도 SK브로드밴드보다 하나로라고 말하는 게 더 익숙해져있고, 또 바뀐지가 한참된 지금도 SK브로드밴드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아요.09.4.12 인터뷰 IPTV? SK브로드밴드???브로드밴드의 이해 부족상품에 대한 관심부족기존 광

  • [광고학] 박카스디카페(엔톨린) 광고기획서
  • 박카스DeCafe목차광고기획서 취지일반적 환경분석3C 분석SWOT 분석광고 목표STPTPO (제품의 사용 목적) 제시What Benefit?Brand Concept소비자 FGI 실시FGI 조사와 브랜드 편익 분석Brand Naming광고 스토리 기획광고 스토리광고기획서 취지수 십년간 제약회사 음료의 대명사로서 1위자리를 지키고 있는 박카스에 대해 광고기획서를 만들고 제출하는 데에는 조금 어려운 감이 없지 않았습니다.여타의 드링크 음료 및 기능성 음료들과 달리 박카스는 여러 가

  • Cyon 광고 마케팅 기획서
  • Cyon 광고기획서환경분석Target 설정&분석SWOT 분석광고 &마케팅 목표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목차환경분석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601 960 1510 1396 1369 1560 1250 1607세로 막대형 1번호 이동 시작복합기능 휴대폰 출시?2004년 휴대폰 판매 급증은 일시적 호재일뿐!2005년 휴대폰 시장규모는 축소될 전망성숙기 시장 진입 ■ 휴대폰 단말기 시장규모 추이1. 제품 환경 분석2001년 단말기 보조금 폐지 여파로 국내 단말기

  • [광고] [광고기획서] 악플을 주제로한 공익광고 기획서
  • *공익광고 기획서광고와 미디어의 이해*공익광고의 주제선정만들어질 공익광고의 주제는?예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회문제로 지적되고 있는온라인 상에서의 익명성을 이용한 무분별한 악플(유명인이나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의 댓글)의 근절을 주제로 한 ‘악플 근절’공익 광고를 기획하여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들에게 악플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심각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유도한다.주제주제주제선정의 배경은?주제주제1997

  • [방송대]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광고기획제작 미디어영상학과 4 공통Ⅰ 서 론 광고에 있어서 매체는 광고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무척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아무리 크리에이티브가 좋고 기획이 잘 되었다 하더라도 소비자에 맞는 매체를 적절히 이용하지 않으면 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광고에서 광고매체의 역할을 분명하게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즉, 광고(advertising)에 있어서 광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선 소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