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on 광고 마케팅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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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단말기 시장 분석과 Cyon의 타겟 설정 및 SWOT분석을 통한 광고 목표와 광고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목차
1. 환경분석

2. Target 설정&분석

3. SWOT 분석

4. 광고 & 마케팅 목표

5.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6.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본문내용
❖ Strength
• 세련된 디자인
• 품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
• 신속한 신기술 적용능력
• 시장점유율 2위
❖ Weakness
•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낮은 브랜드 선호도
• ‘저(低)품질로 굳어진 Brand Image
❖ Opportunity
• 10대, 20대 교체기간이 빠름
• 세계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 개발과 성능 향상
• 인터넷 싸이언 사용자 동호회의 활발한 활동으로 이미지에 긍정적 영향을 줌
❖ Threat
• 팬텍&큐리텔 과 SK텔레텍의 합병으로 인한 2위자리 위협
• Anymotion으로 문화마케팅을 하고 있는 애니콜과의 격차 심각화

보유하고 있는 기존 강점을 적극 활용하여 약점을 보완하고 위기를 회피하는 전략이 필요함

4. 광고 & 마케팅 목표

❑ Marketing 목표
확고한 Brand Identity를 형성하여 강력한 2위의 자리를 구축한다.
❑ 광고 목표
광고 후 3개월 이내에 Brand 선호도 30%를 달성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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