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안암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상황분석
제품(Product)
소비자(Customer)
경쟁 브랜드
2.게토레이가 해결해야할 문제점
3. 게토레이 New광고 기본 전략
광고목표.
Target.
Concept.
4.Creative전략
- 본문내용
-
4.Creative전략
: “누가 승리했는가, 신화가 되어라.”
게토레이의 New광고 기본전략의 카피는 다음과 같다. 기존 게토레이 제품의 기능과 제품특성에만 소구한 광고카피 “빠르고 강력한 갈증해소음료”에서, “차이를 느껴라, Is it in you?"와 차별화하여 브랜드 스토리와 연계할 수 있는 ”누가 승리했는가, 신화가 되어라.“로 카피를 정했다. 처음에 ‘누가 승리했는가, 신화가 되어라’라는 카피를 정하기 전에 여러 차례 시행착오를 겪었다. ‘게토레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당신의 마지막까지, 게토레이’ 등등 많은 카피를 브랜드 스토리와 연계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보았지만 광고 컨셉인 브랜드 스토리를 가장 잘 표현하고, 다른 제품군 및 경쟁사의 광고카피와의 유사점에서 탈피하기 위해 최종적으로 다음과 같은 카피를 결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