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브랜드] 티니위니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06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2. 4P 분석
3. SWOT 분석
4. 티니위니's Strategy
5. 나오면서
- 본문내용
-
티니위니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조사를 위해 설문지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중간발표 때 주지했던 대로 우리가 알아낸 결론은 두 가지였다. 첫째, 당초 티니위니가 타겟 소비자층으로 삼았던 20대 대학생들이 ‘티니위니 옷은 너무 어려보인다’는 이유로 구매를 포기하고 있어 타겟팅에 문제가 있음이 드러났다. 둘째, 폴로나 빈폴을 거론하며 티니위니의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상당수 조사되어 브랜드 포지셔닝에도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티니위니 마케팅 담당자와의 인터뷰 자리에서 이러한 우리의 의견을 개진했을 때 적지 않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으며, 이 위에 티니위니의 캐릭터를 살리는 프로덕트 및 프로모션 전략을 함께 구상해보라는 의견을 주셔서 우리의 기말 프로젝트를 위한 숨가쁜 달리기는 계속되었다.
이제 타겟 소비자 층의 확대와 티니위니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포지셔닝되기 위하여 티니위니의 향후 프로덕트와 프로모션 전략은 어떻게 수립되어야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춘 우리의 기말발표를 시작하려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