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위니의 프로덕트와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들어가며

2. 4P 분석

3. SWOT 분석

4. G.O.M's Strategy

5. 나오면서
본문내용
티니위니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조사를 위해 설문지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중간발표 때 주지했던 대로 우리가 알아낸 결론은 두 가지였다. 첫째, 당초 티니위니가 타겟 소비자층으로 삼았던 20대 대학생들이 ‘티니위니 옷은 너무 어려보인다’는 이유로 구매를 포기하고 있어 타겟팅에 문제가 있음이 드러났다. 둘째, 폴로나 빈폴을 거론하며 티니위니의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상당수 조사되어 브랜드 포지셔닝에도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티니위니 마케팅 담당자와의 인터뷰 자리에서 이러한 우리의 의견을 개진했을 때 적지 않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으며, 이 위에 티니위니의 캐릭터를 살리는 프로덕트 및 프로모션 전략을 함께 구상해보라는 의견을 주셔서 G.O.M.의 기말 프로젝트를 위한 숨가쁜 달리기는 계속되었다.
이제 타겟 소비자 층의 확대와 티니위니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포지셔닝되기 위하여 티니위니의 향후 프로덕트와 프로모션 전략은 어떻게 수립되어야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춘 G.O.M.의 기말발표를 시작하려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티니위니의 마케팅전략 - 키덜트문화와 전략 중심
  • 티니위니의 마케팅 전략 - 키덜트 문화와 전략 중심 -마케팅 0조 목 차Ⅰ. 들어가며 -티니위니와 그 특징 3Ⅱ. 환경분석1. 사회 문화적환경분석 42. 미시환경분석 7Ⅲ. 경쟁자 분석 및 SWOT 분석1. 티니위니 vs NII, 빈폴, 지오다노 82. 티니위니의 SWOT분석

  • [국제경영] 이랜드 기업분석과 M&A
  • 전략 이다.이랜드의 티니위니는 이런 틈새시장 성공의 대표적 사례인데 티니위니는 아동복같지만 성인캐릭터의 의류 브랜드이다. 인터넷에 카페까지 있을 정도로 매니아 층을 형성한 이 브랜드는 이랜드가 최근 불고있는 키덜트 붐을 잘 활용해 틈새시장으로 성공시켜 대중문화적 코드로 까지 발전시킬 가능성을 보여준 대표적 성공적 사례이다.이랜드는 이 성공적 사례를 잘 살려 중국 시장에도 적용하고 있는데 중국의 소황제 시대를 겨냥해 아직

  • [마케팅] 이랜드`who.a.u`후아유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프로모션 등 여러 가지를 통해 인지하게 된다. 다른 브랜드가 가지지 않은 뚜렷한 테마를 가지고 있어야 만이 브랜드의 차별화를 이룰 수 있는 것이다. 좀더 자세히 들어가 컨셉을 살펴보자.컨셉: 후아유 여섯가지 기본컨셉 Campus, Street, Sports, Outdoor, Beach, Farm 여기서의 컨셉은 제품, 즉 옷의 특징적인 컨셉 뿐 아니라 모든 마케팅의 컨셉이기도 하다. 시즌별로 트랜드에 맞추어서 이 6가지 컨셉에 알맞은 제품을 구성하고 마케팅 전략도 여기서부터 비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이리엔 의련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사례 - 이랜드 사례
  • 전략 Threat Opportunity 2010 Custom정책변화 명품브랜드 높은선호 로컬브랜드 성장 패션시장 성장해외명품시장 인기 도시화 W인재 Fashion DesignS유통부문 E- Land 시장확충전략 또는 제품확충전략 현지화한류 프로모션CHINA MARKETING 제3판, 김용준, 박영사, 2011.4.11위의 표는 차이나 마케팅(김용준)에 나온 TOWS 분석의 예시로, 이랜드는 현재 위협요인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랜드 자사의 핵심역량의 강점을 가지고 중국시장에서 기업 활동을 하고 있다. 이

  • [국제경영] 이랜드 스파오 SPAO 베트남 시장 진출 전략과 마케팅전략
  • 전략 설정 2) 베트남 소비자 분석3) 소비자 분석을 통한 표적 시장 설정4. 글로벌 조직 전략과 구조 설정1) SPAO 국내 본사의 해외 담당 부서 신설2) 베트남 현지 법인의 조직구조 설계 5. 베트남 현지 인사관리방안1) 채용정책 2) 종업원 교육 개발3) 보상관리6. 글로벌 마케팅 전략 1) 시장 환경 분석을 토대로 한 SWOT 분석2) 4P전략에 근거한 제품, 유통, 프로모션, 가격 전략 7. 손익측정1. 스파오 브랜드 소개1) SPA브랜드란?지금 새로운 의류 트렌드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