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쇼핑몰의 CRM전략 -롯데닷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롯데닷컴 사례 소개
Part 2. 구매 Cylcle에 따른 E-Service 전략 1
Part 3. 온· 오프 연계를 활용한 CRM 전략 2
Part 4. Epilogue
- 본문내용
-
96. 6 롯데인터넷백화점(lotte.shopping.co.kr) OPEN
- 국내 최초의 전자상거래 SITE
97. 5- 전문몰 개발 진행(Hello Seoul)
-서적(종로서적),화장품(아이참),음반(뮤직랜드),컴퓨터(티존)
-자동차(카렉스)
00. 2 LOTTE.COM 탄생
㈜ 롯데닷컴 법인 설립
- 롯데인터넷백화점(롯데쇼핑)과 Hello Seoul(대홍기획)의
인터넷사업 통합
00. 10 롯데인터넷 면세점 오픈
www.dfs.lotte.com
01. 7 점포연동형 배송 서비스 개시 – 세븐일레븐과 연계
01.12 롯데 생활포털 사이트 롯데타운오픈
www.lottetown.com
03. 8 롯데쇼핑닷컴 오픈www.lotteshopping.com
백화점, 롯데닷컴, 인터넷쇼핑몰을 통합한 포털
독립 법인의 형태로 존재
독립적 위상추구 전략
롯데의 다른 계열사와 자원 공유형
온, 오프라인 연계를 통한 CRM
1. 계열사와의 자원 공유와 통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2.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서비스의 통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