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 고객만족마케팅으로 성공한 삼성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선정 배경
Ⅱ. 인터넷 이용자현황
Ⅲ. 인터넷 쇼핑몰 현황
Ⅳ. 삼성몰 성공사례
Ⅴ. 향후 전망
Ⅵ. 결 론
- 본문내용
-
Ⅰ. 선정 배경
인터넷 확산
국가 전자상거래 지향
소비자층 증가
소비행태 변화 등.
-> e-business 성장,
그 중에서도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은 초기 시장규모보다
2004년에 7조 8천억원으로
그 규모가 급성장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도 삼성몰은 각종 부문 1위와 2000년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는데, 다른 업체보다 조금 늦게 시장에 진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공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함.
1. 국내 인터넷 이용자현황
지난 99년 10월 기준으로 943만명이던 인터넷 이용자는 해마다 급격히 늘어나 2003년 상반기에 2000만명을 돌파한 후 완만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음.
국내 만 6세 이상의 인구 가운데 2565만명이 월 평균 1회 이상 인터넷 사용. (전체 인구의 58%)
삼성몰 성공사례
삼성이라는 높은 브랜드 이미지
기존 e-business 기업과의 제휴관계
온라인(삼성몰)과 오프라인(삼성
물산)의 연계로 인한 시너지 창출
CRM을 통한 고객맞춤서비스
신뢰성과 투명성 제고
초고속인터넷 보급 및 인터넷
이용층 확산
고객 맟춤형 서비스에 대한
욕구증가
쇼핑몰에 대한 이식의 변화
- 하나의 구매채벌로 인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