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네이버와 구글 포털 사이트의 서비스 현황 분석과 개선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포털 사이트 소개
네이버의 서비스 특징 분석
-네이버 소개
-네이버의 제품(Product)
-네이버의 판촉(Promotion)
-네이버의 사람(People)
3. 구글의 서비스 특징 분석
-구글 소개
-구글의 제품(Product)
-구글의 사람(People)
4. 네이버 문제점과 개선 전략 모색
5. 네이버의 서비스의 미래 전략 방향 제시
- 본문내용
-
포털 사이트란? - “입구”
모든 영역의 연결 고리-인터넷의 허브로서의 역할
고객 수/ 고객 정보 –마케팅 수입 상상초월
전환비용=0-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요구
제품(product)의 서비스 특성
(a) 다양한 제휴- 검색의 양과 질(신뢰도) 개선
'信지식iN 캠페인'
130여명의 전문가로구성된 '지식스폰서'
공공기관ㆍ민간기관이 보유한 공신력 있는 전문DB
(b) 시장세분화- 신 수요 창출/ 고객 맞춤 서비스
‘쥬니버’ -국내 최초의 어린이 전용 포털 사이트-
어린이 중심 눈높이 디자인, 콘텐츠
일일 Unique Visitor : 200만 명
전체 회원 수 : 370만 명
(c) 고객의 욕구 창출- 다양한 신서비스 개발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새로운 검색 서비스- 지식in
고객화된 서비스
정보의 다양성- 경험, 추천, 의견교류
- 대중교통 검색서비스
대중교통 정보를 통합적 제공하기 위해
기차 및 시외 교통편의 실시간 예매 시스템
- ‘네이버 폰’ - 영상인터넷전화 서비스
PC 무료 영상통화
휴대폰/ 시내.외/ 해외-요금 대폭 할인된 차세대 통신수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