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Eastsoft 경영전략분석과 이스트소프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스트소프트 새로운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3 / 2016.02.23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스트소프트 Eastsoft 경영전략분석과 이스트소프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스트소프트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이스트소프트 기업소개

2. 이스트소프트 선정이유

3. 창업자 및 창업배경

4. 이스트소프트 주요연혁 및 성장스토리

5. 이스트소프트 현황

6.이스트소프트 기업 내부환경 분석
6-1. 인적 및 조직적 자원
6-2. 재무적 자원
6-3. 연구개발(생산)
6-4. 유통전략

7. 이스트소프트 기업 외부환경 분석
7-1. 인터넷 소프트웨어 산업 시장분석

7-2. 이스트소프트 SWOT 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7-3. 이스트소프트 마케팅믹스 4P 분석
Price(가격)
Product(제품)
Place(유통)
Promotion(촉진)

8. 이스트소프트 마케팅 및 경영전략 분석
8-1.소프트웨어 산업
8-2.게임산업
8-3.이스트소프트사의 경영전략

9. 이스트소프트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9-1.이스트소프트의 전사적 전략
해외시장진출
시장선점전략

9-2.Zum의 마케팅 전략
알툴즈 시리즈와의 연계
구글 크롬과의 제휴
위젯 프로그램 개발
즐겨찾기 사이트 서비스 제공
카카오톡과의 제휴
‘ZUM’ 마케팅

10.참고자료
본문내용
이스트소프트는 2011년 미국의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발표한 ‘2011 아시아·태평양 200대 유망 중소기업(200Best Under A Billion)에 선정되었다. ‘200대 유망 중소기업’에 한국은 16개의 중소기업이 선정되었으며 이 중 이스트소프트가 1위를 차지하였다. 우리는 이러한 점에서 이스트소프트의 잠재력과 성장성을 높게 평가하였다. 또한 이스트소프트가 현재 해외진출을 하는 중이고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단계이며, 이스트소프트의 사업이 고부가가치 IT사업이라는 점을 고려하였을 때, 이스트소프트가 현재의 시대상과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이스트소프트를 우리의 분석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참고문헌
이스트소프트 사업보고서(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estsoft.co.kr/
이스트소프트 기업블로그 http://blog.estsoft.co.kr/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dsab001/main.do?autoSearch=true&textCrpNm=%EC%9D%B4%EC%8A%A4%ED%8A%B8%EC%86%8C%ED%94%84%ED%8A%B8
파이낸셜 뉴스 2012.04.24 <이스트소프트, ‘카발 온라인:익스팬션’ 24일 중국 프리OBT 진행> http://www.fnnews.com/view?ra=Sent0301m_View&corp=fnnews&arcid=201204240100203930012357&cDateYear=2012&cDateMonth=04&cDateDay=24
파이낸셜 뉴스 2012.04.06 <이스트소프트 ‘알약’ 일본 무료백신 1위>
http://www.fnnews.com/view?ra=Sent0301m_View&corp=fnnews&arcid=201204060100053390003286&cDateYear=2012&cDateMonth=04&cDateDay=06
etnews 2010.05.10 <이스트소프트, 차세대 알집 8.0 정식 출시>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security/2245678_1477.html
보안뉴스 2011.10.20 <이스트소프트 ‘알약’ 기술력 일본에서도 통했다!> http://www.boannews.com/media/view.asp?idx=28121&kind=1
조선비즈 2012.04.14 <줌닷컴, 구글·네이버 장점으로 한국적 개방형 포털 만든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4/13/2012041302227.html
주간조선 2012.03.26 <“알찬 포털 ‘줌’새로 만들었어요” 6개월 만에 순방문자 180만명> http://weekly.chosun.com/client/news/viw.asp?nNewsNumb=002199100021&ctcd=C05
위클리한양 2012년 5월 2째주 <성공하기 위해 준비한다> http://www.hanyang.ac.kr/controller/weeklyView.jsp?file=/top_news/2008/052/people.html
다나와뉴스 2012.04.05 <“친구 한명에 2천만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잘나가네> http://news.danawa.com/News_List_View.php?nBoardSeq=60&nSeq=2130831
스포츠동아 2012.03.12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이용자 4200만> http://sports.donga.com/3/all/20120312/44713046/1
StatCounter http://gs.statcount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
  • 마케팅에 충실히 임하는 동시에 다각화된 회사를 전략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브랜드 포트폴리오 또한 성실히 이행이 필요하다.Ⅵ. 결론이번 팀 프로젝트를 통해 한 기업의 경영을 경영한다는 것이 많은 수고와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에 팀원모두가 하나의 목소리를 내었다. 철저한 기업연구와 환경분석이 이루어졌다 하더라도 미래의 불확실성에 완벽히 대응하기란 불가능에 가깝다는 것 또한 알 수 있었다. 따라서 현재의 기업의 위치를 얻

  • [실패사례] 벤처기업 실패사례
  • 및 문제점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하고 유사한 어려움에 처해 있는 경우 전략적인 대안을 찾아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Ⅰ.중소기업의 도산과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서는 중소기업 등이 처하게 되는 각종의 위험과 도산 유형 등 일반적인 사항을 정리하였고, Ⅱ. 창업 및 벤처기업의 주요 ISSUE에서는 창업초기에 경영자에게 있어 가장 큰 난점이 될 수 있는 사업계획서작성과 자금조달문제에 있어 유의할 사항을 간략하게 정리

  • [기업분석과가치평가] 벤처기업 사례 분석
  • 경영자들이 많다. 이들은 모든 시간대에 엔지니어링 작업을 하도록 시킨다. 잡스는 이것이 근시안적인 시각이라고 본다. 그는 비용-절감이란 팀웍과 커뮤니케이션, 삶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불어 넣어줄 사람들과의 어울림과 맞바꿀 수 없는 가치라고 주장한다. 실제로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의 인피니트 루프 캠퍼스에는 최고의 기계공학자와 전자공학자, 소프트웨어공학자, 산업디자인공학자들이 모두 모여 있다. 거의 어떤 동종 기업도 애플만큼 수직

  • [경영전략] GE의 기업문화와 잭웰치의 리더십
  • 및 경영 방식으로 승진을 거듭하였고, 레그 존스 회장에게 발탁되어 1981년에 마침내 GE의 최연소 회장이 되었다. 그가 최연소 회장이었다는 것은 나이를 떠나 그의 노력과 뛰어난 리더적 자질에 대한 당연한 결과였을 것이다. GE는 1981년 잭 웰치가 회장이 됨과 동시에 전혀 새로운 조직으로 다시 태어나기 시작하였고, 그가 만들어 놓은 GE만의 경영방식과 기업문화는 2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세계의 수많은 기업들로부터 모범이 되고 있다. 잭은 다가오는

  • [통신사업자][통신사업자 세계동향][통신사업자 인터넷마케팅]통신사업자의 세계동향, 통신사업자 전략적 제휴, 통신사업자 인터넷마케팅, 통신사업자 방송시장진입, 통신사업자 인터넷스트리밍콘텐츠 사업전략
  • 새로운 가치는 기존 산업이나 시장에서 확보가능한 것이 아니라, 산업 간의 중복 공간에서 통합된 서비스를 통해 창출될 수 있다는 것이다.3. 수직/수평적 동시 컨버전스(horizontal-vertical convergence)수직/수평적 동시 컨버전스는 산업 전체가 하나의 틀 내에서 동시적으로 변화하는 경우이다. 이는 동일 시장 내 및 시장간 인수합병이나 전략적 제휴가 동시에 추진되는 경우를 의미한다. Ⅳ. 통신사업자의 인터넷마케팅1.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 집중 투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