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카트라이더의 마케팅전략- 공격적인 제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 연구 배경
II. 한국게임 산업의 변천
온라인 게임 산업의 환경
국내 시장 규모
시장 현황
III. 넥슨의 회사개요
IV. 게임특성
Ⅴ. 카트라이더의 마케팅 전략
ⅤI. 맺음말
- 본문내용
-
I. 서론 – 연구 배경
비디오 게임과 PC게임 위주의 게임 산업
스타크래프트를 선두로 한 온라인 게임의 번창
국민게임이 된 카트라이더의 성공 비결은?
사 업 특 성
• 캐릭터 및 아이템의 상업적 판매
• 베타 서비스
• 접속료 방식
• 저작권 보호에 유리
게임특성
쉬운 게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
유저들간의 승부욕 자극
독특한 레벨, 라이센스 시스템
지속적이고 꾸준한 업그레이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