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넥슨의 `카트라이더`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mpany.
competitive
customer
STP
SWOT
- 본문내용
-
VISION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회사를 지향한다.
주요 연혁
2004.06 카트라이더 상용화
2004.06 카드라이더 오픈 베타 서비스 개시
2004.03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출시
2004. 03 (주)넥슨 종합게임포털<넥슨닷컴>오픈
2003.09 넥슨재팬 2003동경게임쇼, 단독부스로 참가
2001.12 크레이지 아케이드 세번쨰 게임 히든캐치 발표
2000.02 유무선 연동 휴대폰 게임 퀴즈퀴즈모바일 발표
1995.12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Targeting
캐릭터를 선호하며,
인터넷 게임을 자주 접해보지 못한,
자동차나 레이싱에 관심 있는
20대 남녀
swot
- 게임방법이 단순하고 쉽다.
- 스릴 넘치고 재미있다.
- 귀엽고 예쁜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
- 아이템 등을 통한 전략적 재미.
자료평가
- 자세한 내용 정리는 없고
단순 프리젠테이션용으로만 정리되어 있다. - zz***
(2005.05.21 21:31: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