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aran 파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1. 서 론
(1) Paran 개요
(2) Paran SWOT 분석
(3) 경쟁사 비교 분석
2. 본 론
(1) STP 전략 구현
(2) 마케팅 전략
1) 시장주도업체 벤치마킹
2) 자회사와의 전략적 제휴
3) 타기업과의 전략적 제휴
4) 국제화 전략
3. 결 론
- 본문내용
-
1. 서 론
(1) Paran 개요
◆ Paran.com Introduction
KT그룹의 인터넷서비스 지주회사. 과거 pc통신, 인터넷, 전자상거래 등의 사업을 영위하였으나 주 수익원이던 pc통신의 사양화 이후 모 기업인 KT와의 사업조정을 통해 유무선 종합 컨텐츠 사업 중심으로 수익구조를 개편하였다.
KT 그룹의 대표포털사이트 파란닷컴을 개설하여 2004년 말까지 포털업계의 5위권 진입을 추진하고 있다. 상반기 순손실은 53억원으로 4년째 적자가 지속중이며, 새로 개설한 파란닷컴을 내세워 공격적 행보를 보이고 있으나 경쟁포털과 비교시 차별화 되는 대표 서비스가 부재한 상태여서 수익모델의 안착여부는 아직 불투명 하다.
연혁
◆ 주요서비스
1. 메일 1GB 무료 제공
2. 디스크 온라인 스토리 서비스인 I-disk 제공
3. 클럽은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
4. 블로그 서비스
5. 검색 서비스
6. 뉴스 서비스 - 특이점은 5대 스포츠 신문 독점공급
7. 쇼핑 - 인터넷 쇼핑물
8. 게임 - 프리스타일, 마구마구, 기타 온라인 게임 및 보드 게임
9. 무료 만화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