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의 중국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1.중국 내 FDI보유 현황
2.한국의 對중 직접투자
3.중국 진출의 한국기업
4.중국진출의 문제점
5.중국진출의 대응방안
6.중국 시장의 성공요인
CONTENTS
1.중국 내 FDI보유 현황
2.한국의 對중 직접투자
해외진출 기업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보임
해외진출 기업수가 크게 늘어나면서 해외직접투자의 규모에 있어 양극화 현상이 일어남
투자의 중국 집중화 현상이 가속되고 있는 가운데 베트남,인도,브라질 등 신흥 시장으로의 투자전환
대기업들의 해외직접투자의 전략이 생산비용절감, 시장확보 등 전통적인 목적에서 글로벌 경쟁력 창출과 같은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전환
해외투자의 실패는 곧 국부의 유실이라는 점에서 국내투자의 실패보다 국가경제가 더 안 좋은 영향을 준다. 기업들은 해외에서의 사업 성공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글로벌 역량을 제고해야 하며, 정부는 해외진출 한 기업들이 실질적인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이들의 해외투자가 국가경제에 긍정적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