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홍진 크라운 헬멧 제품경영분석사례 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주) 홍진 크라운
목차
I. 서론
-홍진크라운 회사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II. 본론
-홍진크라운의 도전과 성공
1. 미국 시장 진출 도전
(1) 왜 미국 시장인가?
(2) 미국 시장에서 인정 받기까지의 과정
2. 그 외 시장 진출 도전
3. HJC 조직체와 환경 분석 및 사업 방향
III. 결론
1. 성공요인 및 시사점
2. 홍진크라운과 비슷한 중소기업 사례
홍진크라운 회사개요
설립일 : 1971년 10월 (홍진 기업
회사명 : ㈜ HJC (2002년 11 변경)
대표자 : 홍완기
자본금 : 51억
종업원 : 설립당시 10명
현 재 300명
매출액 : 1017억 (2001년)
1971년 10월 홍진기업 창설(헬멧 내장제 수출)
1986년 04월 HJC 브랜드로 미국시장 진출
1987년 01월 미국법인 설립(LA)
08월 법인전환 ㈜ 홍진 크라운
1992년 12월 북미시장 점유율 1위(현재까지 연속 1위)
2001년 04월 유럽법인 설립(프랑스)
2002년 11월 상호변경 (㈜ HJC)
회사연혁
미국 시장으로 진출 도전
1. 왜 미국시장인가?
(1) 국내 시장의 사정
(2) 세계 시장 진출의 포석
2. 미국 시장에서 인정 받기까지의 과정
(1) 진출 방법
(2) 미국 시장 진입의 장애물과 극복 방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