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how Us Your Pizza
INDEX
상황 분석
INSIGHT
Strategy
Effects
Show Us Your Pizza
회사 소개
01
회사 소개
회사 소개
Show Us Your Pizza
Dominos Pizza
전 세계 67개국, 9,000여 개 이상의
점포 보유(세계 최대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
1960년 Thomas Monaghan과 James
형제가 미국 미시간 주에서
“Dominicks Pizza”를 차리는 것부터 시작
1965년 현재의 사명인
“Dominos Pizza”로 개명
1983년에 캐나다에 해외 1호 점포 개설
2010년 인도에
창립 50주년 기념 9000번째 매장 오픈
1990년 대한민국에 첫 점포 개설 후
2012년 현재 362개의 매장을 운영
Logo
1965년 “Dominos Pizza”로 Brand명을
변경 후 당시 보유하고 있던 3개의 매장을
상징하는 3개의 점을 사각 로고에 삽입
더불어 도미노피자만의 서체와
Red와 Blue로 구성하여
밝고 선명한 이미지 창출
Show Us Your Pizza
Dominos Pizza
02
상황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의 비교분석
  •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의 비교분석Ⅰ.서론1. 기업소개도미노피자 / 미스터피자2. 현재국내 외식 산업 현황-피자 시장 비중 (시장점유율)현지 시장 반응 -한국에서의 미스터피자한국에서 도미노 피자 반응Ⅱ.본론1. 도미노 피자의 국내 진출 방식/ 미스터피자의 해외진출 방식초기 정착을 위한 노력, BI, 메뉴(특별히 현지화한 것이 있는가?)2. SWOT 분석3. 4P마케팅 방식4. 도미노피자와 미스터 피자의 위기와 극복방법Ⅲ.결론 1. 한국 외식업계

  • [마케팅] 피자헛 VS 도미노피자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파워포인트)
  • PizzaHut& Domino PizzaYonsei University ContentsThese days of PIZZA Market1.S T P Strategy2.Communications3.Conclusions4.(1) 피자헛(2) 도미노피자1. 현재의 상황 → 2. STP → 3. 문제점&대책 (공급자/수요자) → 4. 결론(1) Market Analysis Glocalization피자시장-1조원 규모브랜드들간 경쟁 치열- 토종 브랜드의 시장 진입배달시장 확대, 외식시장 확대1. 현재의 상황 1. 현재의 상황 → 2. STP → 3. COMMUNICATIONS → 4.CONCLUSION(2) MARKET SHARE< 서울/수도권의 주요 피자 브랜드의 MA

  • [국제경영] 도미노vs 피자헛
  • 1장 1.기업의 연혁1)도미노피자의 기원 및 소개2)경영철학 3)기업사명4)도미노피자 연혁5)시스템제도2.외부환경분석 1)외식산업성장2)시장내부환경분석3.경쟁사분석1)피자헛2)미스터피자4.내부환경분석1)브랜드 인지도5.마케팅전략1)S.W.O.T분석2)S.T.P전략3)4P분석2장 1.한국피자헛 소개1)피자헛 소개2)연혁3)경영철학4)VISON5)기업문화2.기업내부환경분석1)브랜드인지도3.마케팅전략1)S.W.O.T분석2)4P분석4.피자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보고서]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3C분석및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분석 레포트
  • 분석 (Customer)(3)―1. 연령별 소비자 분석① 20대: 소비량이 가장 많은 연령층으로 외식문화가 일반적으로 뿌리내려 있는 연령층이다.② 10, 30대: 20대에 비해 소비량이 크지 않지만 주로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다.(3)―2. 가격별 소비자 분석① 고가 피자: 고급 레스토랑에서 파는 가격으로, 일부 계층만 먹는다.② 중고가 피자: 프리미엄 피자(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이고, 주 고객층인 20대가 먹기 가장 알맞은 가격이다.③ 저가 피자: 중소기업

  • [국제경영] 피자헛과 도미노피자 비교 분석
  • 레포트샵PIZZA HUT vs DOMINO목차시장 현황피자시장과 점유율포터의 산업구조 분석모델경쟁기업의 분석 도미노피자1. 현재전략2. 미래목표3. 기본가정4. 경영자원5. 예측피자헛의 분석 핵심역량1. 현지화2. 철저한 고객관리3. 브랜드 경영 핵심4. EPRG모델에의 적용피자헛과 도미노피자1. 비교분석2. 약점 및 발전 방향시장현황피자시장과 점유율피자시장은 1960~70년부터 급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하였다. 특히 1980~90년경 큰 규모의 외식 업체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