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도미노피자 기업분석및 SWOT분석과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0 / 2017.09.20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미노피자 기업분석및 SWOT분석과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도미노피자의 미래 마케팅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피자시장 상황분석

3. 도미노피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1) 브랜드 마케팅
(2) 타임 마케팅
(3) 스포츠 마케팅
(4) SNS 마케팅
(5) 마케팅믹스 4P전략

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처음 도미노피자가 한국에 상륙했을 당시에는 대대적인 마케팅을 위한 자금적인 여유도 충분하지 않았고, 당시 큰 인기를 끌던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가 워낙 기본적인 메뉴로 고급화, 차별화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점차 시장 규모가 커지고 사업이 안정되기 시작하면서 TV광고를 시작하여 ‘30분 배달 보증제’를 강조함으로써 신속, 정확한 배달 피자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성공하였다. 이 브랜드 이미지 전략은 도미노피자 본사가 미국에서는 아직까지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한국 피자 시장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다른 결과를 보이기 시작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전체 요약몇 년 사이에 한국은 세계적으로도 중요한 패션 마켓으로 부상하고 있다. 그러한 상황에서 전 세계적으로는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SPA 산업이 꾸준한 성장을 보였으며, 한국에서 역시 SPA 브랜드의 영향력이 증가하고 있다. SPA란 의류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업체에서 맡아서 하는 브랜드로, 익숙한 말로 패스트 패션 이라고 불리는 의류 산업을 말한다. 한국 SPA 시장은 점유율의 측면에서 각각 17개, 58개의 매장을

  • 피자헛의 기업 경쟁력 강화 사례 분석
  • ‘피자헛‘의 사례분석을 통한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의 제언Ⅰ. 서론남녀노소 막론하고 여럿이 모이면 생각나는 음식,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쭉쭉 늘어나고 버섯, 피망, 햄, 고기 등 다채로운 토핑이 어우러져 한 조각씩 나누어 먹기 좋은 음식, 그것은 바로 피자이다. 우리나라에 이러한 피자의 대중화를 이끈 주역은 바로 지금부터 소개할 기업인 피자헛이다. 피자헛은 1985년 우리나라에 들어온 최초의 프랜차이즈 피자 매장으로서 다양한 메뉴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기업가의 개념ㅁ 기업가정신의 개념2. 기업가정신의 확장된 개념과 사회적 기업가정신은 어떻게 다른가?ㅁ 사내기업가정신ㅁ 사회적 기업가정신3. 기업가정신의 발전단계는 어떻게 설명될 수 있는가?ㅁ 창조적 혁신ㅁ 통상적 혁신ㅁ 틈새시장 창조ㅁ 혁명적 혁신ㅁ 혁신의 발전4. 21세기 기업가정신의 특성은 무엇인가?ㅁ 전략적 사고의 함양ㅁ 상생(win-win)의 전략 중시ㅁ 인간중심전략ㅁ 정보화 전략5. 사례연구ㅁ 정주영의 기업가정신ㅁ

  •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도미노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 도미노피자 향후전략 제언
  •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향후전략 제언@목차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2. 도미노피자 한국시장 진출배경3. 경쟁상황분석(1) 미스터피자(2) 피자헛4. 도미피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서비스마케팅(2) 사회공헌활동 (CSR마케팅)(3) 캠페인 마케팅(4) 이미지마케팅(5) MZ세대 타겟마케팅6. 도미노피자 향후전략 제언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1990년 국내최

  • 도미노피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
  •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INDEX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SWOT분석2. 도미노피자 기업환경분석(1) SNS활용 마케팅(2) 코즈마케팅 전략(3) 스포츠마케팅 전략3. 도미노피자 서비스전략 실패사례 (30분배달 보증제폐지)4.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4P전략 제안)(1) Product전략 제안(2) Price전략 제안(3) Place전략 제안(4) Promotion전략 제안5. 결론 및 도미노의 향후과제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1) 기업개요도미노피자는 1960년 창업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