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기업분석] 도미노피자 경영전략분석-차별화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미노피자 기업분석] 도미노피자 경영전략분석-차별화전략 보고서
목차
Ⅰ. 혁신적인 메뉴개발 ………………………3


Ⅱ. 커뮤니케이션 강화 ………………………4


Ⅲ. 제품만족보증제도 …………………………5


Ⅳ. 철저한 위생관리 …………………………6


Ⅴ. 사회공헌 활동 ……………………………6
본문내용
Ⅰ. 혁신적인 메뉴개발

도미노피자는 배달 피자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1994년 오광현 대표가 ‘한국도미노피자’를 본격 인수하면서 도미노피자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메뉴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 왔다.
도미노피자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경영전략을 통해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피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서 도미노피자의 기업가치도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피자는 사람들이 즐겨 먹는 음식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음식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피자업체들의 시장참여도 활발해지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0885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334786
<연합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938886602845328&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625000895
<뉴스핌>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2510395775618&nvr=Y
<아시아경제>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309104&cp=nv
<국민일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6/09/2013060901161.html
<조선비즈>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478615&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informatization/2763365_1475.html
<전자신문>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1140100085780006909&servicedate=20130114
<스포츠조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미노피자 해외진출(이탈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도미노피자 경영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도미노피자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보고서I. 도미노피자 기업소개① 도미노피자 개요- 도미노피자(Dominos Pizza)는 현재 전 세계 67개국, 9,000여 개 이상의 점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이다. 배달피자의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 도미노 피자는 국내 최초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로서 1호점인 오금점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피자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후, 2012년 까지 대한민국 전국 362개 매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가장 맛있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보고서]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3C분석및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분석 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연구 보고서1. 서론미스터피자가 한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인지, 중점을 둔 곳 은 어디인지또한 많은 경쟁업체 속에서도 치열한 다툼을 하며 터득하게 된 성공요인, 혹은 실패요인 등을 알아보았으며 이 기업에 존재하는 내부, 외부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여 미스터피자라는 기업에 대해 알아보았다.2. 기업환경분석2.1 거시환경 분석(1) 인구통계학적 요인① 여성의 사회진출 증대와 그를 통한 여성평균 수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한국,해외(중국,동남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 레포트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분석INDEXI. 서론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보고서요약Ⅱ. 본론1. 미스터피자 국내시장 마케팅전략(1) 미스터피자의 전략(2) 마케팅 전략1)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 전략2) 스타마케팅3) 차별화 마케팅4) 여성타겟 마케팅2. 미스터피자 해외시장 마케팅 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1) 중국시장 상황분석2) 중국기업과의 합작투자3) 미스터피자 중국

  • 피자헛 성공사례
  • 경영전략 등에서 문제점등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당면된 문제점을 분석하여 업소 경영의 과학화, 현대화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기술 도입으로 전근대적인 경영구조를 개선해야 할 과제를 안고 있다. 따라서 외식시장의 발전방향 및 기반정립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초조사를 통해 외식시장의 현황을 파악해 보았다. (자료제공 : 한국음식업 중앙회 연감)본 론1. 피자헛 브랜드 기원 및 모기업 ‘얌브램드’1)피자헛 브랜드 기원국내에서는 단지 피

  • 피자헛의 마케팅
  • 기업들의 체인화 외식 산업의 대형화의 계기제공 외식업계는 무한경쟁시대에 접어들어 기존의 단순화,전문화, 표준화의 개념에서 앞으로는 다양화, 개성화, 차별화의 개념으로 그 컨셉의 변화도 예견되며, 이는 concept 또는 innovation 없이는 살아남지 못하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음을 의미경쟁사 분석- 도미노 피자도미노피자는 SK TELECOM의 TTL CARA등의 맴버쉽 서비스, SK㈜의 OK Cash bag과 같은 국내 대기업들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파워 제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