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7 / 2016.11.17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미노피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도미노피자의 기업현황,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도미노피자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도미노피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SWOT분석

2. 도미노피자 기업환경분석
(1) SNS활용 마케팅
(2) 코즈마케팅 전략
(3) 스포츠마케팅 전략

3. 도미노피자 서비스전략 실패사례 (30분배달 보증제폐지)

4.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4P전략 제안)
(1) Product전략 제안
(2) Price전략 제안
(3) Place전략 제안
(4) Promotion전략 제안

5. 결론 및 도미노의 향후과제
본문내용
먼저 입지 측면에 있어서 도미노 조각피자 전문점이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부분은 ‘유동인구’이다. 배달이나 방문 포장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존의 도미노피자 매장이나 여타의 다른 피자 전문점은 구지 지가가 비싼 높은 유동인구 지역에 입점할 이유가 없었지만, 조각피자 전문점은 Take-Out이 주요 판매 방식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지나가다가 손쉽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입점해야 한다.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곳은 대학가이다. 기본적으로 대학가는 많은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단순히 학교의 학생들뿐만 아니라 주요 지하철역과 가까이 위치해 있고 각종 여가·유흥 시설이 즐비해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편에 속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분석3) SWOT 분석4) 현황분석 및 문제제기3. 문제점 해결을 위한 STP/ MIX 전략1) STP2) 4P MIX결론1. 향후 전략 제시서론1. 기업선정 배경 및 동기Hospitality산업 중에서 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이다. 외식산업 중에서도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 온 이탈리아 피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이다. 그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목차브랜드 소개 -- 미스터피자에 대하여2. 브랜드 선정 이유 -3. 시장 분석 -4. 자사분석 미스터피자 - 기업이념 -- 미스터피자의 전략 - SWOT 분석 -- STP 분석 - 마케팅 전략 (4P)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 현재 진행중인 광고 마케팅과 이벤트 - 미스터피자의 경쟁력 -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 미스터피자의 성장 5. 경쟁사 분석피자헛 - 기업소개 -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 (4P)-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 피자헛의 성공사례
  • 피자헛 연혁 -73. 경영 철학 104. 재무적 성과분석 -115. SWOT 분석1)강점 122)약점 123)기회 134)위기 136. 마케팅 및 전략1)마케팅사례

  • [국제경영] BBQ와 롯데리아의 중국 시장 진출 사례
  • 현황 8제4장 BBQ의 중국시장 진출전략(1) 상해 Targeting의 배경 9(2) 중국진출을 위한 BBQ의 기업분석(SWOT) 10(3) 효율적인 투자방식의 확정 및 파트너 선정 -13(4) 기존 패스트푸드 업체와 차별화 (4P) 15(5) 비비큐의 현재 상해 매출액과 점유율 17제5장 롯데리아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1) 롯데리아의 중국진출

  • [외식경영] 피자헛 swot분석과 보도자료 및 결과 등
  • 현황 - 2 page본론 - 소개 → 피자헛 소개 3 page(피자헛분석) 피자헛 연혁 4 page경영 철학 - 7 page재무적 성과분석 7 page지점조사 8 page상품소개 9 pageSWOT분석 - 11 page마케팅 13 page전략 → 차별화 14 page현지화 15 page4P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