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전략 및 신상품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상품전략 및 신상품 개발
Contents
Contents
제 1절. 상품의 개념
제 2절. 신상품 개발
제 3절. 신상품 가격과 수요예측
제 1절. 상품의 개념
1. 확장된 상품의 개념
소비자가 ‘상품구매’로부터 얻고자 하는 편익과 효용의 대상이 되는 모든 것을 포함
제품 + 서비스 => 편익 효용
확장된 상품의 개념
잠재상품
확장상품
기대상품
본원상품
음식의 기본적인 맛
기본과 본질이 되는 상품
다양한 종류의 골라먹는 재미
자동차 무료 주차 가능
본원상품
고객이 상품구입 시 얻고자 기대하는 모든 것
기대상품
깨끗한 위생상태
새로운 메뉴에 대한 맛
서비스제공자의 친절성
고객이 만든 메뉴 중 잘된것을
뽑아 메뉴로 내다파는것
고객이 기대하는 이상의 것을 포함하는 상품
이벤트(무료 식사권)
확장상품
생일 축하송 포토 찍기
무료제공 및 할인혜택
허브 마리네이드 포크 스테이크
스위트칠리찹
충성고객 확보
미래에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상품이나 이를 제공하는 기업에 대한 기대감
잠재상품
친절한 서비스로 우호적인 이미지제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