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소망화장품 마케팅
목 차
- 마케팅 지향 회사란?
Ⅰ. ‘소망화장품’ 현황
Ⅱ. 벤치마킹 포인트
Ⅲ. SWOT 분석
Ⅳ. STP분석
Ⅴ. 4P분석
Professionalism
*
마케팅 지향 회사란?
고객의 끊임없는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고객의 꿈과 희망을 기업의 비전과 동일화하여
궁극적으로 고객의 가치를 증대시키는 기업
Professionalism
*
주요 성공 요인
Professionalism
Ⅰ. 소망화장품 현황
아름다운 남성강조
기존에 조성된 기초화장품 시장이 아닌
세안제와 칼라화장품이라는 새로운 시장 개척
10~20대 젊은층과 외모에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는 대학생
포괄적으로는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 회사원
기능성을 강조한 남성용 화장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