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소망화장품 ESSOR(에소르) 중국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5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화장품][아모레퍼시픽 라네즈][태평양][소망화장품 에소르][더페이스샵][미래파][미샤][라네즈][에소르]아모레퍼시픽(태평양) 라네즈, 소망화장품 에소르, 더페이스샵, 미래파, 미샤 분석(화장품, 아모레퍼시픽)
- [마케팅] ㈜소망화장품 ESSOR 중국시장진출
- 화장품전문점(소망화장품), 아이스크림전문점(베스킨라빈스31),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백화점(현대백화점), 패밀리레스토랑(TGI FRiDAY`S), 커피전문점(다빈치커피), 편의점(세븐일레븐), 할인점(이마트)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SWOT,STP,4P 중심으로
- 목차
-
• 회사소개
• 환경 분석
• 제품의 SWOT 분석
• STP분석
•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 소망 화장품
• 대안 제시
촉진 전략
- 본문내용
-
• 중국 !! 무한한 가능성의 시장
중국은 눈부신 경제발전과 더불어 사치품으로 여겨져 왔던 화장품이 여성들의 각광을 받으면서 사회 전면에 부상, 산업적 측면에서의 가치와 의미가 부각되기 시작했다. 이에 따른 결과로 중국의 화장품 시장도 95년 기준 2조1천억원에서 매년 10%에 버금가는 또는 그 이상의 성장률을 보여왔다. 2003년 기준 중국의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7조 5천억원에 이르고 있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감안할 때 2010년에는 약 2배 이상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따라 중국 내 화장품 산업뿐만 아니라 세계 유수의 화장품회사 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그 점유율이 합자와 수입브랜드가 각각 30%에 이를 정도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렇듯 중국의 화장품 시장은 매우 유망한 사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국내의 많은 화장품 회사들도 이미 현지 법인을 두고 활동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