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소망화장품 ESSOR(에소르) 중국시장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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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회사소개
• 환경 분석
• 제품의 SWOT 분석
• STP분석
•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 소망 화장품
• 대안 제시
촉진 전략
본문내용
• 중국 !! 무한한 가능성의 시장

중국은 눈부신 경제발전과 더불어 사치품으로 여겨져 왔던 화장품이 여성들의 각광을 받으면서 사회 전면에 부상, 산업적 측면에서의 가치와 의미가 부각되기 시작했다. 이에 따른 결과로 중국의 화장품 시장도 95년 기준 2조1천억원에서 매년 10%에 버금가는 또는 그 이상의 성장률을 보여왔다. 2003년 기준 중국의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7조 5천억원에 이르고 있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감안할 때 2010년에는 약 2배 이상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따라 중국 내 화장품 산업뿐만 아니라 세계 유수의 화장품회사 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그 점유율이 합자와 수입브랜드가 각각 30%에 이를 정도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렇듯 중국의 화장품 시장은 매우 유망한 사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국내의 많은 화장품 회사들도 이미 현지 법인을 두고 활동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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