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해외진출위한 글로벌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1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회사 개요
남성 화장품 시장 환경 분석
- PEST / SWOT / Target user
국내 경쟁 브랜드 분석
진출 시장 환경 분석
대만 / 일본
포지셔닝 및 진출 국가 내, 경쟁 브랜드
벤치마킹
제품 특성
글로벌 진출 방법
글로벌 성장 전략의 개발
글로벌 마케팅 믹스 전략 [4P, STP]
글로벌 진출 정책
-차별화 정책, 촉진 정책, 유통 정책
- 본문내용
-
- 차별화 전략 구체화
1. 최초가 되어라!
최초가 된다는 것은 수많은 사람에게 가장 강력한 기억력을 남기는 길이다. 남성 색조화장품계의 최초 차별화 전략.
2. 속성을 찾아라!
단순한 색조화장품이 아니다. 기능성까지 겸비하여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누린다.
3. 선두가 되어라!
판매시장에서 우위에 서는 건 최고의 차별화 전략이다. 남성색조기능성 화장품 판매 1위 마케팅.
4. 입소문 마케팅!
사람의 입소문의 힘은 상상을 초월한다. 구매 잠재력을 가진 남성들의 밀집지역에서의 홍보 등을 적극 이용한다.
5. 선호도를 이용하라!
인지도 있는 연예인, 미디어를 통해 군중심리를 이용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