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목표
2)STP
3)4P
1)외부환경분석
2)내부 분석
3)SWOT분석
4. 기대효과
쿠
퍼
스
마
케
팅
3.마케팅 전략
2.환경분석
1)쿠퍼스란?
2)쿠퍼스의 능력
1.쿠퍼스 소개
쿠퍼스란:
쿠퍼세포(kupffer cell)는 간에 있는 세포중 하나로 간을
보호하는 유익한 세포입니다.
쿠퍼스는 그이름을 착안한 새로운 개념의 발효유입니다.
이미지
제품명
쿠퍼스
식품유형
유산균 & 발효유
성분배합
회사명
한국야루르트
150ml 기준
열량 : 135 kcal
탄수화물 : 24g (7.3%)
단백질 : 4g (6.7%)
지방 : 2.5g (5%)
나트륨 : 66mg (1.9%)
칼슘 : 103mg (14.7%)
쿠퍼스소개
국내 기능성 발효유의 영역을 장,위에서 간으로 확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알코올성 간질환을 억제하고 간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4종의 유산균과 기능성소재 Y-MIX와 LS, 간염 유발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하는 항체가 들어 있습니다.
과다한 알코올 대사에 의한 간 기능 장애와 간질환을 예방하고 독성 물질로부터 간을 보호합니다.
쿠퍼스의 간기능 활성화 능력
5개월간 만성 간기능 저하자 60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으 결과 쿠퍼스를 섭취한 그룹은 GOP,GPT,r-GPT 간 기능 수치가 섭취 전보다 75%,82%,88 수준으로 각각 떨어졌다.
또한 쿠퍼스를 섭취한 군에서는 항산화 효능이 섭취전보다 13.3% 증가한 반면, 그 결과로 노화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과산화지질 함량은 23%나 감소돼었다.
특히 쿠퍼스에 들어 있는 4종의 유산균과 기능성 소재 Y-Mix 와 LS 그리고 베타인, 복합비타민 등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간 기능을 현저하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연구결과가 나왔다.
75%
GOP
82%
88%
GPT
r-GT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