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목표
2)STP
3)4P
1)외부환경분석
2)내부 분석
3)SWOT분석
4. 기대효과






3.마케팅 전략
2.환경분석
1)쿠퍼스란?
2)쿠퍼스의 능력
1.쿠퍼스 소개
쿠퍼스란:
쿠퍼세포(kupffer cell)는 간에 있는 세포중 하나로 간을
보호하는 유익한 세포입니다.
쿠퍼스는 그이름을 착안한 새로운 개념의 발효유입니다.
이미지
제품명
쿠퍼스
식품유형
유산균 & 발효유
성분배합
회사명
한국야루르트
150ml 기준
열량 : 135 kcal
탄수화물 : 24g (7.3%)
단백질 : 4g (6.7%)
지방 : 2.5g (5%)
나트륨 : 66mg (1.9%)
칼슘 : 103mg (14.7%)
쿠퍼스소개
국내 기능성 발효유의 영역을 장,위에서 간으로 확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알코올성 간질환을 억제하고 간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4종의 유산균과 기능성소재 Y-MIX와 LS, 간염 유발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하는 항체가 들어 있습니다.
과다한 알코올 대사에 의한 간 기능 장애와 간질환을 예방하고 독성 물질로부터 간을 보호합니다.
쿠퍼스의 간기능 활성화 능력
5개월간 만성 간기능 저하자 60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으 결과 쿠퍼스를 섭취한 그룹은 GOP,GPT,r-GPT 간 기능 수치가 섭취 전보다 75%,82%,88 수준으로 각각 떨어졌다.
또한 쿠퍼스를 섭취한 군에서는 항산화 효능이 섭취전보다 13.3% 증가한 반면, 그 결과로 노화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과산화지질 함량은 23%나 감소돼었다.
특히 쿠퍼스에 들어 있는 4종의 유산균과 기능성 소재 Y-Mix 와 LS 그리고 베타인, 복합비타민 등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간 기능을 현저하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연구결과가 나왔다.
75%
GOP
82%
88%
GPT
r-GT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 심리와 소비자 행동 -유머광고
  • 마케팅을 선보이게 된다. 이로써 천사날개나 귀마개 같 은 기념품에 대한 광고가 주를 이루었고, 최근 에는 TV광고보다는 POP전략으로 최근 인기를 모았던 삼순이 김선아와 현빈을 모델로 발탁해 < 파리바게뜨 TV광고 > 재도약을 꿈꾸고 있다.목 차유머광고의 변화와 특징유머광고의 장단점와 효과성공한 유머광고 “보해 복분자”보해 복분자의 시장분석보해 복분자 광고분석보해 복분자의 경쟁사 광고분석실패한 유머광고 “뚜레쥬르”제과업

  • [경영]김치냉장고 분석- 위니아 딤채,LG김치냉장고1124,삼성 다맛,대우 콤비 김장고 명품
  • 마케팅전략 관광마케팅( 김치냉장고 )담당교수 : 제출날짜 : 학 과 : 학 번 :이 름 : 목 차1. 조사목적2. 출시된 제품2.1 위니아 딤채만도 공조 회사소개상품철학상품 기획 및 개발제품 특징과 기능마케팅 전략▷ 국내시장 ▷ 마케팅 MIX 전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장경쟁에서의 전략시장성과▷ 성공요인▷ 해외시장▷ 김치냉장고의 공헌도2.2 LG김치냉장고11242.3 삼성 다맛마케팅▷ Only 다맛 캠페인 ▷ 스타마케팅▷ 아줌마 마

  • [글로벌마케팅] 펩시의 SWOT분석,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 점유율을 23%까지 높였는데 현재 태국 내 브랜드별 점유율은 펩시 41%, 코카 36%, 그리고 빅 콜라 23%다.9) 틈새시장 성장 및 시장의 지속적 성장 가능성친환경 기업활동에 대한 사회적 요구 증가 추세과거 상품 포장은 단순히 상품을 매장에 진열하기 위해 용기를 장식하고 내용물을 채워 넣는 것에 불과했지만, 최근 시장에서 ‘친환경’이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로 떠오름에 따라 기업들은 상품 포장에도 친환경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 [광고학] 현대 광고의 경향에 관해
  • 전략1. 정의 -광고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 기업의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립하는 전략을 말한다. 마케팅 전략을 근거로 광고활동을 위해서 입안되는 카피, 매체, 마케팅의 종합적 계획이라고도 말한다. 광고 전략은 일정한 시장에 대해서 매체를 어떻게 결합시켜 광고효과의 극대화를 이룰 것인가 하는 매체전략(Media Mix)과 일정한 시장에 대해서 어떠한 카피정책(copy policy)으로 소구효과의 극대화를 이룩할 것인

  • [마케팅]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차별화와 발상의 전환
  • 키우는역할-> 윌의 판매 증대 역할 : 일 60만개 판 매로 늘어남 윌의 성공요인차별화로 승부하라▶ 제품 컨셉부터 마케팅, 광고판촉, 가격정책, 브랜드, 용기 디자인등 모든 부분에서 기존 제품과 차별화지속적 연구 개발 투자로 신제품 개발▶ 04년 업그레이드 윌 출시▶ 이후 간기능 개선 발효유 쿠퍼스 개발4. 앞으로의 방향- 어린아이들도 마실 수 있도록 텁텁한 맛을 줄이고 과일 향을 첨가하는 방법 등 - 업그레이드 제품의 적극적 홍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