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김치냉장고 분석- 위니아 딤채,LG김치냉장고1124,삼성 다맛,대우 콤비 김장고 명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7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목적
2. 출시된 제품
2.1 위니아 딤채
만도 공조 회사소개
상품철학
상품 기획 및 개발
제품 특징과 기능
마케팅 전략
▷ 국내시장
▷ 마케팅 MIX 전략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시장경쟁에서의 전략
시장성과
▷ 성공요인
▷ 해외시장
▷ 김치냉장고의 공헌도
2.2 LG김치냉장고1124
2.3 삼성 다맛
마케팅
▷ "Only 다맛" 캠페인
▷ 스타마케팅
▷ 아줌마 마케팅
2.4 대우 콤비 김장고 眞品
마케팅
▷ 품질 비교 분석
▷ 브랜드 경쟁력 우위
▷ 김치냉장고 온라인 고객만족 조사
▷ 현장 마케팅
▷ 온라인 마케팅
3. 조사방법
- 본문내용
-
1. 조사목적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의 식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김치이다. 삼국시대 이전부터 먹기 시작한 김치는 끊임없는 연구로 세계인들의 식탁에 오르고 있다. 오랜 역사를 지니고 발전되어온 우리의 전통음식인 김치는 현대 식생활에서도 역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현대는 배부르게 먹는 시대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시대, 건강을 생각하는 음식 문화의 시대가 되었다. 식품의 성분이 과학적으로 밝혀지고 고 칼로리 식사보다는 균형 잡힌 식사가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육류보다는 채소 섭취량을 증가시키려는 경향이 커졌다. 이러한 측면에서 김치의 영양가치에 대한 연구와 재평가가 이루어지게 되었으며 이제는 우리 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건강식품으로서 김치의 인기가 높아졌다.
수 천년을 이어온 한민족의 김치는 우리나라 특유의 저장 식품중의 하나이다. 각 지역에서 생산되는 재료와 기호에 맞도록 다양한 종류와 제조방법으로 변천해왔다. 우리가 쓰는 '김치'라는 말은 침저에서부터 팀채-딤채-짐채-김채-김치로 변한 것으로 추측된다. 19세기 「동국세시기」의 기록에 보면 10월경에 <김치담기>와 여름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