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차별화와 발상의 전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윌의 개발
2. 차별화 전략
3. 성과
4. 앞으로의 방향
- 본문내용
-
(1) 시장 환경 분석
• 1990년대 요구르트 시장의 폭발적 성장
- 액상, 호상, 드링크 발효유
- 불가리스, 메치니코프, 닥터캡슐 등
장 위주의 발효유 인기
• 1999년 발효유 시장의 정체
→ 새로운 돌파구 모색
위까지 생각한 발효유
“최초로 선보이는 위 건강 개념의 발효유”
라는 뚜렷한 컨셉을 토대로 발효유 시장의 고가격, 고품질의 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새로운 장르 창조, 개척
차별화를 알리는 판매방식
30년간 방문 판매만 고집
a. 저온관리(5℃ ) 용이
b. 물류 및 유통 소요시간 최소화
Face-to-face 마케팅
a. 판매점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달한다.
b. 소비자와의 인간적인 신뢰 유지
시장 판매 업체들의 방문 판매시장 개척
가격의 차별화
최근 식음료 분야에서 품질과 가격이 높은
프리미엄 제품이 시장 주도
고급화 전략으로 제품의 가격 개당 1천원
(일반 제품 700원)
프리미엄급 시장의 특징
- 유사제품을 내놓고 따라가는 “미투(me
too)”전략이 통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