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야쿠르트 `쿠퍼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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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쿠퍼스 소개
1)쿠퍼스란?
2)쿠퍼스의 능력

2.환경분석
1)외부환경분석
2)내부 분석
3)SWOT분석

3.마케팅 전략
1)목표
2)STP
3)4P

4. 기대효과
본문내용
쿠퍼스란:
쿠퍼세포(kupffer cell)는 간에 있는 세포중 하나로 간을
보호하는 유익한 세포입니다.
쿠퍼스는 그이름을 착안한 새로운 개념의 발효유입니다.

쿠퍼스소개
국내 기능성 발효유의 영역을 장,위에서 간으로 확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알코올성 간질환을 억제하고 간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4종의 유산균과 기능성소재 Y-MIX와 LS, 간염 유발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하는 항체가 들어 있습니다.

과다한 알코올 대사에 의한 간 기능 장애와 간질환을 예방하고 독성 물질로부터 간을 보호합니다.

쿠퍼스의 간기능 활성화 능력

5개월간 만성 간기능 저하자 60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으 결과 쿠퍼스를 섭취한 그룹은 GOP,GPT,r-GPT 간 기능 수치가 섭취 전보다 75%,82%,88 수준으로 각각 떨어졌다.

또한 쿠퍼스를 섭취한 군에서는 항산화 효능이 섭취전보다 13.3% 증가한 반면, 그 결과로 노화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과산화지질 함량은 23%나 감소돼었다.

특히 쿠퍼스에 들어 있는 4종의 유산균과 기능성 소재 Y-Mix 와 LS 그리고 베타인, 복합비타민 등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간 기능을 현저하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연구결과가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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