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야쿠르트 `쿠퍼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쿠퍼스 소개
1)쿠퍼스란?
2)쿠퍼스의 능력
2.환경분석
1)외부환경분석
2)내부 분석
3)SWOT분석
3.마케팅 전략
1)목표
2)STP
3)4P
4.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쿠퍼스란:
쿠퍼세포(kupffer cell)는 간에 있는 세포중 하나로 간을
보호하는 유익한 세포입니다.
쿠퍼스는 그이름을 착안한 새로운 개념의 발효유입니다.
쿠퍼스소개
국내 기능성 발효유의 영역을 장,위에서 간으로 확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알코올성 간질환을 억제하고 간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4종의 유산균과 기능성소재 Y-MIX와 LS, 간염 유발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하는 항체가 들어 있습니다.
과다한 알코올 대사에 의한 간 기능 장애와 간질환을 예방하고 독성 물질로부터 간을 보호합니다.
쿠퍼스의 간기능 활성화 능력
5개월간 만성 간기능 저하자 60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으 결과 쿠퍼스를 섭취한 그룹은 GOP,GPT,r-GPT 간 기능 수치가 섭취 전보다 75%,82%,88 수준으로 각각 떨어졌다.
또한 쿠퍼스를 섭취한 군에서는 항산화 효능이 섭취전보다 13.3% 증가한 반면, 그 결과로 노화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과산화지질 함량은 23%나 감소돼었다.
특히 쿠퍼스에 들어 있는 4종의 유산균과 기능성 소재 Y-Mix 와 LS 그리고 베타인, 복합비타민 등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간 기능을 현저하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연구결과가 나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