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BENETTON광고 경영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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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광고경영론>
About Benetton
1955 년 루치아노 베니통과 형제들 의류사업 시작
설립 40년만에 전세계 8000여개의 독점매장
세계 120여 개국에 진출
화장품 사업에도 진출
1억 점의 의류를 매년 생산
총매출액은 약 20억 유로
후염가공공정과 세계 최고수준
루치아노 베네통
Visual Scandal
대조효과
(contrast effect)
감성 소구광고기법
Concept & Slogan
Concept : “ United color ”
Slogan : “ 색의 통합 ”
Design
=> 색상을 중시하고 강한 개성을 부각
토탈 패션 코디네이션 브랜드를 자칭하는 베네통의 컨셉은 이탈리아의 감각적 디자인과 강렬한 색상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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