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BENETTON) 역사, 광고 마케팅, 유통물류 장점, 경쟁력, 기업 소개, 특징, 마케팅 믹스, 경영 전략, 시사점,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0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베네통의 역사
3. 베네팅의 광고마케팅
4. 베네통의 유통물류 장점
5. 베네통의 경쟁력
6.시사점
본문내용
베네통은 다른 세계적 기업과는 달리 경영진 구성이 적은 상태에서 거대 기업으로 성장한 기업이다. 이러한 베네통이 거대기업이 되기까지
베네통의 성장에 기여한 것이 바로 베네통의 물류시스템 전략이다.
베네통의 물류센터가 처음 건립되었을 때 이는 동종업계에서 세계 최초의 일이었고 ,이로 인해 베네통은 국제적인 유통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었다. 베네통의 주문접수, 주문 상품생산, 상품의 포장, 선적 및 개별 소매상으로 배송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일주일 내에 할 수 있는 신속한 공급체제 , 글로벌 물류정보시스템 ,자동화된 물류센터인 카스뜨레뜨 , 표준화에 의한 재고관리 ,자회사를 통한 복합 운송체제, RFID시스템과 도입 등과 같은 시스템으로써 타 기업과 차별화된 베네통만의 물류 시스템을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우리 조는 베네통을 선정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류산업]베네통과 좋은사람들 비교분석
  • 마케팅의 관점으로 이 두 기업을 분석해 보려고 한다. 이를 통해 베네통과 좋은 사람들의 성공요인과 좋은 사람들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생각할 것이다. 두 기업을 비교 분석할 툴로서 서비스 마케팅의 이론을 빌려, (1)서비스 믹스 (2)진실의 순간 (3)서비스 트라이앵글 (4)서비스 품질 구성 (5)서비스 리커버리를 사용하고자 한다. 본 론(1) 서비스 믹스 : 4P + 3P서비스 마케팅에서는 기존의 마케팅 믹스인 제품(Product), 유통(Place), 촉진(Promotion), 가격(P

  • [서비스마케팅]`베네통`과 `좋은 사람들` 서비스 마케팅 비교분석
  • 마케팅의 관점으로 이 두 기업을 분석해 보려고 한다. 이를 통해 베네통과 좋은 사람들의 성공요인과 좋은 사람들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생각할 것이다. 두 기업을 비교 분석할 툴로서 서비스 마케팅의 이론을 빌려, (1)서비스 믹스 (2)진실의 순간 (3)서비스 트라이앵글 (4)서비스 품질 구성 (5)서비스 리커버리를 사용하고자 한다. 본 론(1) 서비스 믹스 : 4P + 3P서비스 마케팅에서는 기존의 마케팅 믹스인 제품(Product), 유통(Place), 촉진(Promotion), 가격(P

  • [서비스마케팅]`베네통`과 `좋은사람들` 서비스 마케팅
  • 마케팅의 관점으로 이 두 기업을 분석해 보려고 한다. 이를 통해 베네통과 좋은 사람들의 성공요인과 좋은 사람들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생각할 것이다. 두 기업을 비교 분석할 툴로서 서비스 마케팅의 이론을 빌려, (1)서비스 믹스 (2)진실의 순간 (3)서비스 트라이앵글 (4)서비스 품질 구성 (5)서비스 리커버리를 사용하고자 한다. 본 론(1) 서비스 믹스 : 4P + 3P서비스 마케팅에서는 기존의 마케팅 믹스인 제품(Product), 유통(Place), 촉진(Promotion), 가격(P

  • [국제마케팅] 베네통그룹의 세계진출성공전략
  • 베네통 사례 보고서베네통그룹의세계진출성공전략- 목차 -I. INTRODUCTIONII. THE FACTORS OF BENETTON’S SUCCESS IN THE PAST1. SWOT ANALYSIS2. 4P ANALYSIS3. BENETTON’S CULTUREIII. 세계시장 진출 & 실패1. 베네통의 세계진출2. 베네통의 세계진출 전략3. 미국과 일본의 사례IV. 세계시장 진출 후의 EOSTP4P1. ENVIRONMENT ANALYSIS2. MARKETING OBJECTIVE3. SEGMENTATION4. TARGETING5. POSITIONING6. 4P MIXV. 결론 & 시사점Ⅰ. Introduction베네통의 시작은 이탈리아의 Treviso라는 평탄한 평원에 있는 한

  • [국제운송론] 글로벌로지스틱스의 현황 및 체계
  • 물류 시스템3) GLOBAL LOGISTICS의 주요 과제4) GLOBAL LOGISTICS NETWORK의 구축5) GLOBAL DISTRIBUTION ROUTE STRATEGYⅣ. GLOBAL OPERATIONS & LOGISTICS INTEGRATION1. GLOBAL OPERATIONS1) GLOBAL OPERATIONS2) GLOBAL OPERATIONS & LOGISTICS의 관계2. GLOBAL OPERATIONS & LOGISTICS INTEGRATION1) GLOBAL OPERATIONS & LOGISTICS의 통합2) GLOBAL OPERATIONS & LOGISTICS의 통합 전략Ⅴ. GLOBAL LOGISTICS의 사례1. GLOBAL LOGISTICS CASE STUDY1) BENETTON2) HEWLETT - PACKARDⅥ. 결 론Global Logistics의 현황 및 체계Ⅰ. 서 론최근에 기업 환경의 변화 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