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Niche Marketing
INDEX
1 니치마케팅이란?
2 사례
3 실패사례와 실패요인
4 성공전략 및 결론
Chapter 1
니치마케팅이란
Niche; 틈새
남이 모르는 좋은 낚시터라는 은유적인 뜻
Niche marketing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표적시장 선택
Positioning
포지셔닝
시장의 틈새를 공격하여 특정층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전략
1. 니치마케팅이란?
비차별적
(대량)
마케팅
차별적
(세분화)
마케팅
집중
(틈새)
마케팅
미시
(개인)
마케팅
넓은 표적시장
좁은 표적시장
Niche marketing
1. 니치마케팅이란?
제품을 고객들이 사게 하는 것
→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베스킨라빈스마케팅성공사례
  • 니치시장을 발견할 수 있어 이익을 창출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Ⅳ. (윤경이의) 마케팅 분석1. STP - 대중 고객을 작은 그룹으로 쪼갤수록, 회사의 상품을 좀 더 고객의 니즈와 선호에 맞출 수 있다는 것이 STP 전략의 기본 가정입니다. 베스킨라빈스는 10대 20대 30대 여성 등 타켓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정하고 그 타켓층이 선호하는 대중매체 및 이벤트를 통하여 “골라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등으로 포지셔닝을 하였다고 생각됩니다.2. 4P▸제품분석-

  • [서비스경영] 배스킨라빈스31의 서비스 실무사례
  • 마케팅을 시도해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려고 노력하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정신이 지금의 성공대열에 오를 수 있게 해준 것 같다. 브랜드하면 코카콜라나 맥도널드를 떠올린다. 아직 배스킨라빈스 31이 그만큼의 브랜드파워를 지녔다고는 할 수 없다. 그러나 언젠가는 그만큼의 파워를 지니게 될 날이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일관된 브랜드 포지셔닝 구축을 위한 배스킨라빈스 31의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배스킨라빈스 31만이 줄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해

  • [마케팅]마케팅 성공사례(화이트맥주)
  • 레포트를 마치며한달 전 나는 마케팅원론 발표수업시간에 전략적 마케팅에 대해서 발표한 적이 있다. 그 당시 발표수업을 준비하기 위해 전략적 마케팅에 대한 자료를 모으고 공부를 했었는데, 그때는 전략적 마케팅을 단지 이론적으로만 공부를 했었다. 그런데 이번 교수님의 ‘한 회사의 마케팅을 연구하라’는 레포트는 이론적으로만 전략적 마케팅을 알고 있던 나에게 하이트 맥주 회사에 직접 적용시켜 실질적인 전략적 마케팅을 알 수 있게 해

  • [마케팅관리]베스킨라빈스
  • 니치시장을 발견할 수 있어 이익을 창출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Ⅳ. 마케팅 분석 1. STP - 대중 고객을 작은 그룹으로 쪼갤수록, 회사의 상품을 좀 더 고객의 니즈와 선호에 맞출 수 있다는 것이 STP 전략의 기본 가정입니다. 베스킨라빈스는 10대 20대 30대 여성 등 타켓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정하고 그 타켓층이 선호하는 대중매체 및 이벤트를 통하여 “골라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등으로 포지셔닝을 하였다고 생각됩니다.2. 4P▸제품분석-기술력 우

  • [경영]웅진식품의 급속한 성장분석과 미래전망
  • 마케팅전략분석1) 아침햇살 STP1>Segmentation - 고유의 소재를 기용한 건강제품 연구과정에서 쌀음료의 제품화 가능성 발견-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가는 시점에 건강음료 시장의 니치를 파 고듬2>Targeting - 쌀의 친숙함과 베이직한 소재임을 내세워 전국민, 남녀노소를 타겟3>Positioning - 공복감을 느낄 때 쉽게 구입해 먹을 수 있는 음료- 남성의 경우 숙취해소음료로써 이용- 쌀이라는 한국인에게 친숙한 소재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언제 어 느때나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