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베스킨라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목차
< 목 차 >
Ⅰ. 레포트 작성계획(안)
Ⅱ. 마케팅성공사례 선정
1.사례선정 기준
2.사례수집
3.사례선정(베스킨라빈스)
Ⅲ. 마케팅성공사례 보고 : 베스킨라빈스
Ⅳ. 분석
1.STP 분석
2.4P 분석
3.SWOT 분석
4.분석에 의한 결론
Ⅴ. 맺음말
Ⅵ. 참고

본문내용
1) 광고 회상 장면 문구
많지 않은 매체량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제품력과 이에 기초한 컨셉을 앞세운 광고로 베스킨라빈스31은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 그리고 매출액까지 계속적인 기록 경신을 해갔습니다. 서울지역에서만 고급아이스크림 브랜드 선호도에서 92.2%라는 놀라운 조사결과를 보여주었고 매출도 예상폭을 뛰어넘는 정도로 성장해갔습니다. IMF이후 매출이 급감하고 경쟁사들이 무너져 가는 상황에서 보여준 믿음과 신뢰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캠페인이 성공한 된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유사업종은 패스트푸드 업계뿐 아니라 거의 모든 해외 브랜드들이 국산을 외치며 단기적인 이미지 변신을 통한 매출 급감방지에 노력을 기울이는 상황에서도 BR코리아는 장기적인 브랜드 관리에 대한 소신을 일관했기 때문입니다. 결국 광고주의 안목과 신뢰가 성공한 광고캠페인 성공적인 브랜드 자산의 축적에 가장 큰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케팅전략
  • 관리2000여 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 광고 이미지- 성인남녀의 에로틱한 분위기 연출 4P’s Mix (PRICE)고가격 전략주요 경쟁사보다 30%~40% 정도 고가 유지 전략오바론 공법– 공기함유율 20%- 공기의 함유율이 낮아 원료가 더 많이 들어감가격 할인 Haagen-dazs Privilege Club현지국에 따른 카드 혜택 차별화4P’s Mix (PLACE)직영점 판매정식직원을 직영점에 파견질 좋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운영소매점과 다른 스쿠프형 아이스크림소매점 판매- 미국 본사로

  • 베스킨라빈스의 성공사례
  • REPORTTitle: 베스킨라빈스Subject: Prof: Major: Student no: Name: Date: 2005.05.30서 론1. 외식업체의 개요와 베스킨라빈스의 선정하게 된 동기본 론2. 선정기업의 역사3.베스킨라빈스의 비전4.자사분석5.사업전략개발 및 표적Marketing6.광고기획 및 관리7.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전략8.BR KOREA의 인재선발과 인사제도9.BR KOREA인재의 육성프로그램10.향후전략11.선정기업의 미래결론12.나의 선택서론1.외식업체의 개요와 베스킨라빈스를 선정하게 된 동

  • [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 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4가지 요소 중 베스킨라빈스31의 차별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 한 제품의 속성을 중심으로 소비상황과 소비장소(매장,가정)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구체적이고 차별적인 편익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

  • 베스킨라빈스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와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및 베스킨라빈스 미래전략 방향제시
  • 배스킨라빈스경영,마케팅사례와미래전략방향 제시INDEX1. 베스킨라빈스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배스킨라빈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배스킨라빈스 경영전략 사례(1) 차별화전략(2) 품질경영(3) 브랜드확장 전략(4) 재고관리전략(5) 고객서비스전략4.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사례(1) 컬러마케팅(2) 이미지마케팅(3)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제품전략)- Price (가격전략)- Place (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