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웅진식품의 급속한 성장분석과 미래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06 / 2019.12.24
- 3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1. 웅진 식품이 성장하는데 있어서의 기업 환경 분석
2. 웅진 식품의 경영상의 각 기능이 기업의 성장에 미친 영향
①인사
②회계
③생산
④영업
⑤재무 : 재무제표 분석
⑥마케팅
결론 : 향후 전략과 미래의 웅진식품과
음료 시장
1)향후 전략
2) 여러 해 후의 웅진 식품과 그 시장의 변화
- 본문내용
-
전 세계에 걸쳐 어마어마하게 많은 음료 시장이 있다. 그중에는 전 세계의 음료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회사들, 예를 들어 코카콜라나 네슬레 등도 있다. 우리 한국의 경우에는 롯데나 해태 등이 음료 시장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2000년도에는 2,560억원이의 매출액을 올렸고, 거기에서 마케팅 비용만도 300억이었던 이 기업이 2001년도 매출목표 5000억을 노릴 정도의 큰 성장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는 웅진만의 '고집'이 있었기 때문이다. 다른 음료 회사들은 외국의 탄산음료를 모방하기 위해 급급해 있을 때, 이들은 '우리의 전통음료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노력을 끊임 없이 했기 때문이다. 우리 음료의 자존심, 세계 속의 자부심을 지향하는 마실거리 문화기업”
가 기업의 이념인 이 회사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음료 하나 없는 시장 상황에서 우리 음료의 자존심을 지켜 가고, 우리 브랜드로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마실거리 문화 기업의 미래상을 설정하고 있다. 이를 위해 웅진식품㈜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우수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건강한 기업, 정직한 기업이 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